정용진 야심작… 화성에 국내 첫 ‘파라마운트 테마파크’ 조성🤗🤗
정용진 야심작… 화성에 국내 첫 ‘파라마운트 테마파크’ 조성
미국 블록버스터 ‘미션 임파서블’, ‘탑건’, ‘트랜스포머’, ‘타이타닉’ 등을 활용한 아시아 최대 규모 테마파크가 국내에 들어선다. 신세계가 해당 콘텐츠들의 지적재산권(IP)을 보유한
v.daum.net
스벅의 위기… 몸집은 커지는데 실속이 없다😥😥
스벅의 위기… 몸집은 커지는데 실속이 없다
8.5%(2020년)→10%(2021년)→4.7%(2022년)→4.8%(2023년)→5.1%(올해 상반기). 한국 스타벅스의 최근 영업이익률 추이다. 1999년 1호점을 내며 한국 시장에 진출한 스타벅스가 어느덧 1900여 개까지 매장이 늘
v.daum.net
이모카세 vs 밤 티라미수…편의점 바빠졌다🍱🌰
이모카세 vs 밤 티라미수…편의점 바빠졌다
[한국경제TV 김현경 기자] 넷플릭스 요리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의 무대가 편의점으로 옮겨가는 모양새다. 편의점 GS25는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한 요리사들과 협업
v.daum.net
레스트앤레크레이션 뷰티 브랜드 출시, 무신사, 뷰티 사업 지원 본격화💋💋
‘패션 입힌 화장품’ 내는 무신사, 뷰티 사업 지원 본격화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무신사 뷰티는 캐주얼 패션 브랜드 레스트앤레크레이션의 뷰티(Rest&Recreation Beauty·이하 RR 뷰티) 브랜드를 공개하고 라이센스 뷰티 사업에 진출한다고 10일 밝혔다. 무
v.daum.net
하이트진로음료, 브랜드 캐릭터 '진토니' 공개…마케팅 강화
하이트진로음료, 브랜드 캐릭터 '진토니' 공개…마케팅 강화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하이트진로음료는 출범 이래 최초로 마련한 공식 브랜드 캐릭터인 '진토니'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진토니는 낮에는 차분한 성격의 카
v.daum.net
“나흘간 2만명 방문” 무신사 이어 컬리 뷰티페스타도 ‘대박’
“나흘간 2만명 방문” 무신사 이어 컬리 뷰티페스타도 ‘대박’
컬리와 무신사가 한 달 간격으로 개최한 대규모 화장품 오프라인 행사가 연이어 ‘대박’을 터뜨렸다. CJ올리브영이 장악한 국내 뷰티 유통시장에 도전하고 있는 국내 e커머스 플랫폼들이 소비
v.daum.net
'오늘의 뉴스 (푸드,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뉴스 (24. 10. 17) (8) | 2024.10.17 |
---|---|
오늘의 뉴스 (24. 10. 16) (10) | 2024.10.16 |
오늘의 뉴스 (24. 10. 11) (7) | 2024.10.11 |
오늘의 뉴스 (24. 10. 10) (10) | 2024.10.10 |
오늘의 뉴스 (24. 10. 08) (10) | 2024.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