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경제 뉴스클리핑 (24. 03. 08)

반응형

 

이마트, 계란 한 판 5000원, 치킨 두 마리 10000원… '착한 가격' 3월에도 계속된다👍👍

 

이마트, 계란 한 판 5000원, 치킨 두 마리 10000원… '착한 가격' 3월에도 계속된다

이마트가 올해 새롭게 내놓은 가격정책 '가격파격 선언'이 고객의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소비 패턴을 반영한 상품 선정과 한 달 내내 상시 최저가 수준으로 인기 상품을

v.daum.net


신세계백화점, 럭셔리 니치 향수 ‘바이레도’ 팝업 오픈😊😊

 

신세계백화점, 럭셔리 니치 향수 ‘바이레도’ 팝업 오픈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3일까지 서울 강남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럭셔리 니치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의 특별 팝업을 연다고 6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

v.daum.net


직장인의 생명수 오늘도 마시러 갑니다. 당신의 원픽 카페는?☕️☕️

 

직장인의 생명수 오늘도 마시러 갑니다 [떴다! 기자평가단]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커피빈, 이디야, 메가커피, 컴포즈커피, 빽다방, 할리스, 파스쿠찌, 폴바셋…. 나열하면 끝이 없을 만큼 수많은 카페 브랜드가 이 좁은 땅덩어리에서 소비자들의 선택을

v.daum.net


마트·편의점 장점 쏙쏙… GS더프레시, 점포 늘고 매출 쑥쑥😀😀

 

마트·편의점 장점 쏙쏙… GS더프레시, 점포 늘고 매출 쑥쑥

GS더프레시 고덕그라시움점 매장 입구. GS더프레시 검단신도시점에 들어선 치킨 조리 로봇. GS리테일 제공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가 점포 수를 대폭 늘리며 공격적으로 영업망

v.daum.net

 


"아빠는 흑미·엄마는 곤약밥"… CJ 햇반, 건강한 집밥 이끈다🍚🍚

 

"아빠는 흑미·엄마는 곤약밥"… CJ 햇반, 건강한 집밥 이끈다

렌틸콩퀴노아 곤약밥, 병아리콩퀴노아 곤약밥, 서리태 흑미밥(왼쪽부터) 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이 햇반 잡곡밥, 곤약밥 제품군을 확대하며 '햇반 집밥화'에 속도를 낸다. CJ제일제당은 '서리

v.daum.net


CU, 호주 위스키 'NED' 출시…"가성비 위스키 확대"🥃🥃

 

CU, 호주 위스키 'NED' 출시…"가성비 위스키 확대"

편의점 CU가 6일 호주산 'NED' 위스키를 국내 최초로 출시하는 등 가성비 위스키 라인업을 확대한다. BGF리테일 제공 [파이낸셜뉴스] 편의점 CU가 호주산 'NED' 위스키를 국내 최초로 출시하는 등 가

v.daum.net


"초밥 만들어 드세요"…세븐일레븐 '나마카세 초밥키트' 출시🍣🍣

 

"초밥 만들어 드세요"…세븐일레븐 '나마카세 초밥키트' 출시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1인 가구를 위해 집에서 연어·광어 초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나마카세 초밥키트' 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나마카세는 '나에게 맡기

v.daum.net


우유크림 초코파이·감귤 후렌치파이…스테디셀러 과자의 이유 있는 변주🍩🍊

 

[New & Good]우유크림 초코파이·감귤 후렌치파이…스테디셀러 과자의 이유 있는 변주

국민 간식 '초코파이'가 더 부드러워졌다. 최근 오리온이 50년 만에 마시멜로 대신 우유크림을 제품에 사용한 신제품 2종을 출시하면서다. 오리온은 과거 초코파이의 빵에 다른 향을 가미해 바나

v.daum.net

 


달콤한 소주 다시 ‘주류’로😃😃

 

과일 소주 유행 돌아올까…위스키 열풍에 소주도 다변화

술에 음료, 과일 등을 섞어 마시는 '믹솔로지(Mixology)' 열풍이 이어지면서 주류업계가 소주에 여러 시도를 하고 있다. 10여 년 전 유행했던 과일 맛 소주(리큐르)를 다시 출시하거나 증류식 소주

v.daum.net


당근카드, 농심통장… 안쓰면 손해겠네😄😄

 

파격 혜택 '당근 체크카드' 나온다…"안 쓰면 손해겠네"

은행들이 앞다퉈 고객 맞춤형 특화 상품을 내놓고 있다. 다양해진 고객의 요구를 반영하고, 신규 고객 확보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서다. ‘당근마켓’ ‘낚시 동호인’과 같은 특정 업체

v.daum.net


초저가 물량 공세 앞세운 中 ‘알리’… ‘11번가’ 넘어섰다😲😲

 

초저가 물량 공세 앞세운 中 ‘알리’… ‘11번가’ 넘어섰다

‘초저가’ 정책을 앞세운 ‘C-커머스’(중국 전자상거래 업체)들의 국내 이용자 수가 11번가, G마켓 등 토종 이커머스 업체들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알테쉬’(알리익스프레스, 테무, 쉬

v.daum.net


초저가 앞세운 알리, 신선식품 판매 개시···유통 전쟁 거세진다. "예상보다 빨라" 대형마트 비상 🍓🥕

 

[단독] 초저가 앞세운 알리, 신선식품 판매 개시···유통 전쟁 거세진다

[서울경제] 중국 온라인 쇼핑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가 신선식품을 본격적으로 판매하기 시작한 것으로 확인됐다. 알리가 초저가 공산품을 무기로 국내 시장을 빠르게 잠식한 데 이어 신선식품

v.daum.net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