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트렌드 뉴스 (8/31)

반응형

명절선물도 '헬시플레저'… 올리브오일 귀한 몸

 

명절선물도 '헬시플레저'… 올리브오일 귀한 몸

건강 관리에서 즐거움을 얻는 '헬시플레저' 열풍에 특별한 명절 선물로 올리브오일이 각광받고 있다. 요리 필수품으로 자리잡으면서 명절 선물세트 판매량도 두자릿수 이상 성장한 것으로 나타

www.fnnews.com

 

G마켓 `스타벅스` 브랜드관 오픈… MD 50여종 판매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23082802109932102004

 

www.dt.co.kr

 

BBQ, 美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 3년 연속 진입

 

BBQ, 美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 3년 연속 진입

미국 내 가장 영향력 있는 500대 외식브랜드 중 270위 달성, 전년대비 63계단 상승 제너시스BBQ 그룹의 BBQ가 글로벌 외식업 전문지 '네이션스 레스토랑 뉴스'에서 최근 발표한 '미국 내 가장 빠르게

www.inews24.com

 

이스타항공 기내식에 '빕스' 메뉴 나온다

 

CJ푸드빌, 기내식 시장 진출…이스타항공 '빕스' 메뉴 출시 - 뉴스케이프

[뉴스케이프 박정원 기자] CJ푸드빌은 이스타항공의 기내식으로 빕스 메뉴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빕스가 기내식 메뉴를 출시하는 것은 브랜드 출범 이후 처음이다.이번에 선보이는 기내식

www.newscape.co.kr

농심켈로그 즉석밥 도전장

 

'호랑이 기운' 시리얼 브랜드 첫 통귀리밥

농심켈로그가 '통귀리밥(사진)'을 출시하고 시리얼 브랜드로는 최초로 국내 즉석밥 시장에 뛰어든다고 28일 밝혔다. 신제품 '통귀리밥'은 켈로그의 곡물 노하우를 담은 '곡물이야기' 라인업의 신

www.fnnews.com

 

"먹태깡에 맞불"…롯데웰푸드, '오잉 노가리칩 청양마요맛' 출격

 

"먹태깡에 맞불"…롯데웰푸드, '오잉 노가리칩 청양마요맛' 출격

[서울=뉴시스] 류난영 기자 = 맥주 안주로 인기가 높은 먹태 맛을 활용한 과자인 농심 먹태깡이 높은 인기를 끌자 롯데웰푸드가 '오잉 노가리칩 청양마요맛'을 출시하며 맞불을 놓는다

www.newsis.com

 

값 올린 식품업계, 호실적… 그리드플레이션 논란

 

값 올린 식품업계, 호실적… 그리드플레이션 논란

원자재값 인상 등을 이유로 최근 제품 가격을 올린 주요 식품업체들이 올해 상반기(1∼6월) 시장 전망을 뛰어넘는 실적을 내면서 ‘그리드플레이션’(탐욕+물가 상승) 논란이 다시 불…

www.donga.com

 

상주시, 백종원 손잡고 '상주꿀배버블' 맥주 출시

 

상주시, 백종원 손잡고 '상주꿀배버블' 맥주 출시

상주시는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와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상주 지역 특산품인 꿀과 배를 이용한 '상주 꿀배버블' 맥주를 개발했다. 상주 꿀배버블 맥주는 지역 활성화 프로젝트의 일환

metroseoul.co.kr

 

밥상 물가 위기…"해수면 1도 오르면 식료품값 5~7% 뛴다"

 

밥상 물가 위기…한은 "해수면 1도 오르면 식료품값 5~7% 뛴다" | 중앙일보

해수면 온도가 예년 대비 1도 올라갈 때마다 국제 식량 가격은 평균 1~2년의 시차를 두고 5~7% 오른다는 분석이 나왔다. 또 국제 식량 가격은 국내 가공식품 가격에 11개월, 외식 물가에 8개월 시차

www.joongang.co.kr

 

 

반응형

'오늘의 뉴스 (푸드,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식품 트렌드 뉴스 (9/5)  (2) 2023.09.05
식품 트렌드 뉴스 (9/4)  (2) 2023.09.04
식품 트렌드 뉴스 (8/30)  (0) 2023.08.30
식품 트렌드 뉴스 (8/29)  (1) 2023.08.29
식품 트렌드 뉴스 (8/28)  (1) 2023.08.28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