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트렌드 뉴스 (9/4)

반응형

동원F&B, 참기름으로 맛을 낸 '동원맛참' 출시

 

동원F&B, 참기름으로 맛을 낸 '동원맛참' 출시

동원F&B는 참기름으로 맛을 낸 ‘동원맛참’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동원맛참은 고소한 참기름과 특제소스로 감칠맛을 더한 제품이다. 살코기 함량이 약 76%로, 135g 한 캔 당 약 24g의 단백

www.edaily.co.kr

 

밀가루 뺀 롯데웰푸드 스낵 'The 쌀로', 한 달 새 매출 10억원

 

밀가루 뺀 롯데웰푸드 스낵 'The 쌀로', 한 달 새 매출 10억원 - 머니투데이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의 글루텐프리 스낵 'The 쌀로'가 출시 한 달 만에 10억원에 육박하는 매출을 올렸다. 글루텐이 함유된 밀가루를 쓰지 않은 스낵이 과자 시장에 많지 않아 소비자들의 선

news.mt.co.kr

 

초국경 소비시대 … 해외직구도 '총알배송' 뜰까

 

초국경 소비시대 … 해외직구도 '총알배송' 뜰까 - 매일경제

직구용 보세창고 도입 논란전문가 "물류허브 육성 위해정부가 직구시장 지원해야"

www.mk.co.kr

 

저칼로리 끌고 제로슈거 밀고 ... 국내 음료시장 10조원 돌파

 

"제로 슈거·칼로리 열풍"…韓 음료시장 첫 10兆 돌파 - 아시아경제

지난해 국내 음료 시장 규모가 처음으로 10조원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흐름 속에 저칼로리·제로슈거를 앞세운 탄산음료와 커피 등이 ...

www.asiae.co.kr

 

 

만두전골·홍초·닭가슴살 … 밥상 파고드는 '저당' 식품 - 매일경제

음료 시장에서 두드러지던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 열풍이 최근 식품 업계 전반으로 확산되고 있다. 밀키트, 도시락, 홍초 등 제품까지 당을 줄이거나 칼로리를 확 낮춘 식품이 출시돼 인기를 얻

www.mk.co.kr

'2023 대구치맥축제' 무더위에도 활기띠는 치맥 성지

 

[현장] '2023 대구치맥축제' 무더위에도 활기띠는 치맥 성지

엔데믹 전환 후 맞는 '2023 대구치맥페스티벌'이 성대하게 막을 올렸다. 올해로 11주년을 맞이한 대구치맥페스티벌은 지난 10년의 역사를 지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The New 1st'를 슬로건으로 삼고

metroseoul.co.kr

 

전문가가 뽑은 서울 대표 맛집은…'서울미식 100선' 발표

 

전문가가 뽑은 서울 대표 맛집은…'서울미식 100선' 발표

(서울=뉴스1) 정연주 기자 | 서울시가 '서울미식주간'(Taste of Seoul)에 맞춰 국내외 미식 전문가 30인이 추천하는 '레스토랑&바' 리스트인 '2023 서울미식 100선'을 30일 발표했다.'서울미식 100선'은

www.news1.kr

 

 

반응형

'오늘의 뉴스 (푸드,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식품 트렌드 뉴스 (9/6)  (0) 2023.09.06
식품 트렌드 뉴스 (9/5)  (2) 2023.09.05
식품 트렌드 뉴스 (8/31)  (27) 2023.08.31
식품 트렌드 뉴스 (8/30)  (0) 2023.08.30
식품 트렌드 뉴스 (8/29)  (1) 2023.08.29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