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 / 2023. 10. 8. 08:44

영풍문고 책 싸게 구매하는 법 나우드림 이용하여 10% 할인 받기

반응형

 

평소보다 책을 많이 찾게 되는 가을이 다가왔습니다. 독서를 즐기는 분들께 유용한 책을 좀 더 싸게 사는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리려고 하는데요. 저도 가까이에 있어 자주 찾곤 하는 '영풍문고'에서 책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과 그 중 하나인 '나우드림' 서비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나우드림은 영풍문고의 멤버십 서비스로,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나우드림 서비스를 이용하면 책을 정가보다 약 10%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한데요, 예약만 하면 현장에서 즉시 수령도 가능합니다.

■ 나우드림 가입과 사용 방법

△  나우드림 가입 신청

나우드림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먼저 영풍문고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인터넷창에 '나우드림'을 검색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메뉴에서 '나우드림' 버튼을 클릭하여 가입 신청 페이지로 이동하여 가입신청 합니다.

 

 

△ 도서 검색과 나우드림 할인 혜택 확인

나우드림 멤버로 가입했다면, 로그인한 후 원하는 도서를 검색합니다. 영풍문고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책을 쉽게 찾아낼 수 있습니다. 저는 벤저민 하디의 '퓨처셀프'그랜트 카돈의 '집착의 법칙' 두 권을 구매 했습니다. 해당 도서의 상세 페이지로 들어가면 일반 고객보다 높은 할인율이 적용된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주문 및 결제

원하는 도서를 검색 했다면 장바구니에 담은 후 주문 페이지로 이동하여 결제 과정을 진행합니다. 저는 BC카드 앱결제를 이용하여 결제하였습니다. 화면과 같이 결제코드가 뜨고 이를 결제 화면에 입력해 주면결제가 완료됩니다.

 

 

△ 책 배송 기다리기

결제가 완료되면 몇 일 후에 책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3일 정도 걸린 것 같네요. 저도 나우드림을 처음 이용해서 책을 구매해 봤는데 앞으로 자주 애용하게 될것 같습니다^^

 


이상 '영풍문고'에서 책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과 그 중 하나인 '나우드림'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내용 참고하셔서 저렴한 가격에 책 구입하시고 즐거운 독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