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뉴스 (24. 05. 08)

반응형

 

 

"겨울 패딩 여름에 사세요"… SSG '역시즌' 할인😄😄

"겨울 패딩 여름에 사세요"… SSG '역시즌' 할인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업체인 SSG닷컴이 오는 19일까지 2주간 신세계백화점몰에서 '아웃도어 역시즌 대전' 릴레이 행사를 연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SSG닷컴은 인기 외투류를 최대 70%

v.daum.net

 

G마켓 '빅스마일데이' 7일 자정 개막…상품·가격 다 잡는다😄😄

G마켓 '빅스마일데이' 7일 자정 개막…상품·가격 다 잡는다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그룹 계열 전자상거래 플랫폼 G마켓은 오는 7일 자정부터 20일까지 2주간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연다고 6일 밝혔다. 국내외 200여개 브랜드

v.daum.net

 

냉면 한 그릇 2만 원 육박…'집냉' 찾는 소비자들😲😲

냉면 한 그릇 2만 원 육박…'집냉' 찾는 소비자들

【 앵커멘트 】 여름 하면 뭐니뭐니해도 시원한 냉면 한 그릇이 최고죠? 그런데 유명 냉면집의 냉면 값은 오르고 또 올라 2만 원에 육박하고 있는데요. 부담스러워진 가격에 소비자들은 집에서

v.daum.net

 

 

 

가성비 '집밥러' 늘자…되살아난 슈퍼마켓😃😃

가성비 '집밥러' 늘자…되살아난 슈퍼마켓

대형마트에 비해 비싸고 편의점보다 낮은 접근성 때문에 저물어가던 기업형슈퍼마켓(SSM)이 되살아나고 있다. 고물가 상황이 이어지면서 근거리·소용량·다빈도 소비패턴을 보이는 '집밥' 수요

v.daum.net

 

 

SPC삼립, 정통크림빵 출시 60주년 맞아 성수동에 팝업 매장 '크림 아뜰리에' 열어🥐🥐

SPC삼립, 정통크림빵 출시 60주년 맞아 팝업 매장 '크림 아뜰리에' 열어

SPC삼립이 정통크림빵 출시 60주년을 맞아 서울 성수동에 팝업 매장인 ‘크림 아뜰리에(The Cream Atelier)’를 연다고 6일 밝혔다. SPC삼립은 이번 팝업 매장에서 고객 투표로 신제품도 출시할 방침이

v.daum.net

 

8000만개 팔린 10년... CU '자이언트 떡볶이' 새단장🥘🥘

CU, 자이언트 떡볶이 새단장…"쌀떡파·밀떡파 모두 만족하게"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CU는 자사 냉장간편식 브랜드 '자이언트 시리즈' 출시 10주년을 맞아 대표 분식 상품인 떡볶이를 새단장했다고 3일 밝혔다. 새로 내놓는 자이언트 떡볶이는 쌀떡볶이컵

v.daum.net

 

‘헬시 플레저’ 확산에 “칼로리 3분의 1” “제로슈거” 잇단 출시😃😃

‘헬시 플레저’ 확산에 “칼로리 3분의 1” “제로슈거” 잇단 출시

먹는 즐거움뿐 아니라 건강도 함께 챙기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문화가 확산하고 있다. 관련 수요가 늘어나는 가운데 식품 업계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v.daum.net

 

팥·우유값 잇단 상승에 카페 빙수 가격 줄인상😰😰

팥·우유값 잇단 상승에 카페 빙수 가격 줄인상

더운 날씨에 카페에서 1만원대에 맛볼 수 있는 여름철 대표 디저트 '빙수' 가격이 올해 줄줄이 오를 전망이다. 주요 재료인 팥과 우유 등의 가격이 상승해 원가 압박이 커진 까닭이다. 올해 빙수

v.daum.net

 

4월 외식물가 상승률 3%..."떡볶이·김밥 먹기도 겁나"😥😥

4월 외식물가 상승률 3%..."떡볶이·김밥 먹기도 겁나"

[앵커] 요즘 자고 나면 치솟는 먹거리 물가 때문에 아우성이 나오고 있는데, 밖에서 사 먹는 밥, 외식 물가 상승률도 만만찮습니다. 지난달 외식 물가 상승률이 3%로 전체 소비자 물가 상승률보다

v.daum.net

 

알리, 최저가 아니었다…주요 생필품 'K커머스'가 더 저렴😄😄

알리, 최저가 아니었다…주요 생필품 'K커머스'가 더 저렴

[아이뉴스24 김효진 기자] 중국계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가 '초저가' 상품을 앞세워 한국 시장을 공략하고 있지만, 오히려 국내 이커머스보다 비싸게 팔고 있는 상품이 수

v.daum.net

 

쿠팡과 ‘헤어질 결심’ 돕겠다… ‘파격 혜택’ 내건 경쟁사들😲😲

쿠팡과 ‘헤어질 결심’ 돕겠다… ‘파격 혜택’ 내건 경쟁사들

지난달 쿠팡이 멤버십 요금을 인상하면서 일부 회원 이탈 조짐이 보이는 가운데 이들을 신규 회원으로 사로잡기 위해 경쟁 업체들이 파격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내걸고 있다. 중국 이커머스 업

v.daum.net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