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경제 뉴스클리핑 (24. 03. 18)

반응형

 

강남 이어 브라이튼여의도 ‘호텔식 조·중식 핫플’ 부상😄😄

 

강남 이어 브라이튼여의도 ‘호텔식 조·중식 핫플’ 부상

서울 강남에 이어 여의도에도 식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파트가 등장해 크게 주목을 받고 있다. 맛있는 식당과 푸드 팝업스토어가 많기로 유명한 백화점 ‘더현대 여의도’와 인접해 식사 서비

v.daum.net


"초코파이에 마시멜로 뺐더니 대박" 20일 만에 450만개 팔려🍩🍩

 

"초코파이에 마시멜로 뺐더니 대박" 20일 만에 450만개 팔려

[서울=뉴시스] 류난영 기자 = 오리온은 장수 브랜드를 스핀오프(파생작)한 '초코파이하우스', '마이구미 알맹이', '오트 다이제'가 20·30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스핀오프

v.daum.net

 


“장보러 편의점 간다”…편의점, 신선식품 역량 강화😄😄

 

“장보러 편의점 간다”…편의점, 신선식품 역량 강화

편의점이 근거리 장보기 채널 역할을 강화하기 위해 열을 올리고 있다. 장보기 전용 점포를 확대하고 일반 매장에서도 채소·과일 등 신선식품 매대를 늘리고 있다. 1~2인 가구 증가로 편의점 장

v.daum.net

 

수입산에 밀릴 수 없다…주류업계 벌써 `여름 맥주` 전쟁🍺🍺

 

수입산에 밀릴 수 없다…주류업계 벌써 `여름 맥주` 전쟁

국내 주류업계가 벌써부터 여름 성수기에 대응해 신제품 출시는 물론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기선제압에 나섰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칠성음료는 작년 11월 출시한 맥주 '크러시'를 소재로 '멈

v.daum.net

 


쿠팡 넘보는 中 알리, 1조4500억 공습… 韓, 글로벌 유통공룡 전쟁터 됐다😲😲

 

쿠팡 넘보는 中 알리, 1조4500억 공습… 韓, 글로벌 유통공룡 전쟁터 됐다

중국 최대 이커머스(전자 상거래) 기업으로 꼽히는 알리익스프레스(이하 알리)가 한국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3년간 1조4500억원가량을 투자한다고 발표했다. 올해 안으로 2억달러(약 2

v.daum.net


‘새로’가 효자였네…롯데칠성, 지난해 소주로 4000억원 벌었다😃😃

 

‘새로’가 효자였네…롯데칠성, 지난해 소주로 4000억원 벌었다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롯데칠성음료 소주 부문 매출액이 지난해 사상 처음으로 4000억원을 넘어섰다. 신제품 ‘새로(사진)’가 저도주 시장에서 인기몰이를 하며 매출 효자로 등극했다. 15일

v.daum.net


‘앙버터 대신 곶감잼버터’ 트렌디한 곶감 활용법🍊🍊

 

‘앙버터 대신 곶감잼버터’ 트렌디한 곶감 활용법

감은 주로 생으로 먹지만, 열을 가해 조리하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신선도가 떨어지거나 단맛이 덜한 감을 소비하기 좋다. 단감을 구워 먹으면 단맛이 더 올라간다. 파인애플이나 귤

v.daum.net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