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뉴스 (25.04.25)

반응형

 

매장 95%가 식료품… 이마트 고덕점 오픈

 

매장 95%가 식료품… 이마트 고덕점 오픈

이마트가 서울 강동구 고덕비즈밸리에 식료품 특화 매장인 이마트 푸드마켓 고덕점(사진)을 개장했다고 17일 밝혔다. 고덕점은 강동 아이파크 더리버 지하 1층에 4925㎡(1490평) 규모로 이 중 직영

v.daum.net

 

이마트, 산지 직송 서비스 '오더투홈' 오픈

 

이마트, 산지 직송 서비스 '오더투홈' 오픈

이마트는 월간 300만명이 이용하는 이마트앱을 통해 산지 직송 서비스인 ‘오더투홈’을 오는 24일 공식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더투홈은 고객이 이마트앱에서 주문한 신선식품을 유통 단계

v.daum.net

 

여경래·최현석 '비법' 담았다..이마트24, '셰프의킥' 간편식 출시

 

여경래·최현석 '비법' 담았다..이마트24, '셰프의킥' 간편식 출시

편의점 이마트24가 여경래, 최현석 셰프가 상품 개발에 참여한 새로운 간편식 PL(자체 브랜드) '셰프의킥'을 선보인다. 셰프의킥이란 브랜드명은 유명 셰프들의 '킥(비법)'을 상품에 담았다는 의

v.daum.net

 

‘반값·야간 할인’… 스타벅스, 저가커피와 전면전

 

‘반값·야간 할인’… 스타벅스, 저가커피와 전면전

스타벅스가 ‘반값 커피’ 프로모션을 펼치는 등 공격적인 할인 행사에 나서고 있다. 카페업계 최강자인 스타벅스의 이같은 행보는 이례적이라는 반응이 나온다. 메가MGC커피와 컴포즈커피 등

v.daum.net

 

SSG닷컴, 새벽배송 전국 광역시 OK

 

SSG닷컴, 새벽배송 전국 광역시 OK

신세계그룹 계열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SSG닷컴(쓱닷컴)이 ‘쓱 새벽배송’ 권역을 울산까지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이제 울산에서도 장보기 상품을 오후 10시까지 주문하면 다음 날 오

v.daum.net

 

무설탕·무당류 브랜드 ‘제로’ 인기… 누적매출 1000억원 돌파

 

무설탕·무당류 브랜드 ‘제로’ 인기… 누적매출 1000억원 돌파

롯데웰푸드는 무설탕·무당류 브랜드 ‘제로(ZERO)’를 앞세워 건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 소비자를 집중 공략하고 있다. 2022년 5월 선보인 제로는 당시 음료 제품을 중심으로 형성돼 있던 무

v.daum.net

 

롯데, '포켓몬타운 2025' 개최…12개 계열사 참여

 

롯데, '포켓몬타운 2025' 개최…12개 계열사 참여

[스포츠한국 홍여정 기자] 롯데는 25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서울시 송파구 롯데월드타워와 롯데월드몰, 석촌호수 등 잠실 일대에서 '포켓몬타운 2025 위드 롯데(이하 '포켓몬타운 2025')'를 개최한

v.daum.net

 

와퍼만큼 쎈 놈 온다"… 버거킹, 신메뉴 크리스퍼·킹퓨전 론칭

 

"와퍼만큼 쎈 놈 온다"… 버거킹, 신메뉴 크리스퍼·킹퓨전 론칭

버거킹이 스테디셀러 '와퍼'의 치킨 버전인 '크리스퍼'와 디저트 메뉴 '킹퓨전'을 오는 24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버거킹스테디셀러 버거 와퍼의 치킨 버전 신메뉴 크리스퍼가 새롭게 출

v.daum.net

 

컬리 신선식품, 네이버서 판다…컬리-네이버 ‘맞손’

 

컬리 신선식품, 네이버서 판다…컬리-네이버 ‘맞손’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신선식품 플랫폼 컬리가 네이버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추진한다고 18일 밝혔다. 네이버가 지난달 론칭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 컬리 제품을 제공해 시너지를 내

v.daum.net

 

커피 한 잔 1만원 훌쩍, 그래도 잘 나간다, 바샤커피

 

커피 한 잔 1만원 훌쩍, 그래도 잘 나간다

고물가와 경기침체에도 프리미엄 커피를 찾는 수요는 꾸준히 늘고 있다. 원두의 맛과 품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특별한 경험으로써 커피를 원하는 소비층이 두텁기 때문이다. 스페셜티 커

v.daum.net

 

30년 만에 피자가 만두 꺾었다…CU, 냉동 간편식 지각 변동

 

30년 만에 피자가 만두 꺾었다…CU, 냉동 간편식 지각 변동

편의점에서 냉동 피자가 지난 30여 년간 냉동 간편식의 절대적인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던 냉동 만두의 매출을 처음으로 넘어섰다. CU가 최근 5년간 냉동 간편식의 카테고리별 매출 비중을 분석

v.daum.net

 

벌크업'하는 단백질 음료 시장…눈 돌리는 유업계

 

'벌크업'하는 단백질 음료 시장…눈 돌리는 유업계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저속노화 바람이 불면서 단백질 음료 시장 성장세가 가파르다. 건강을 위해 지갑을 여는 ‘헬스디깅족’이 늘면서 단백질 섭취가 늘어나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저출생,

v.daum.net

 

온오프라인 유통 공룡들, 신선식품 놓고 혈투…"절대 안 뺏겨''

 

온오프라인 유통 공룡들, 신선식품 놓고 혈투…"절대 안 뺏겨"(종합)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온오프라인 유통업계가 신선식품 시장을 놓고 진검승부를 벌일 태세다. 전자상거래(이커머스) 업계는 물론 대형마트와 백화점, 편의점까지 성장 잠재력이 큰 신

v.daum.net

 

‘잘 먹히는’ PB…먹거리 대박에 TV·옷도 직접 만든다

 

‘잘 먹히는’ PB…먹거리 대박에 TV·옷도 직접 만든다

━ 고물가·불황 맞선 승부수 유통업계가 자체브랜드(PB) 대전을 펼치고 있다. 제조사나 브랜드의 제품을 공급받아 판매하는 역할을 주로 해온 유통업체들이 직접 제품을 기획하고 주문 생산하

v.daum.net

 

반응형

'오늘의 뉴스 (푸드,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뉴스 (25.04.30)  (0) 2025.04.30
오늘의 뉴스 (25.04.28)  (3) 2025.04.28
오늘의 뉴스 (25.02.04)  (1) 2025.02.04
오늘의 뉴스 (25. 01. 08)  (0) 2025.01.08
오늘의 뉴스 (25. 01. 06)  (1) 2025.01.06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