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클리핑 (5/31)

반응형

노브랜드 '베러 버거' 10일만에 2만개 팔려

 

노브랜드 버거 ‘베러 버거’ 누적 판매량 2만개 돌파 - 천지일보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100% 식물성 재료로 만들어 선보인 ‘베러 버거(Better Burger)’ 누적 판매량이 출시 후 10일 만에 2만개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지난 16일

www.newscj.com

 

스님 "이 만두 어때요?” 사찰 음식에 빠진 식품업체들

 

“스님, 이 만두 어때요?” 사찰 음식에 빠진 식품업체들

스님, 이 만두 어때요 사찰 음식에 빠진 식품업체들 불교와 손잡고 채식 제품 개발 나서

www.chosun.com

 

“수영장은 기본, 밥도 줘야 고급”... 초고가 아파트 조식시장 ‘춘추전국시대’

 

“수영장은 기본, 밥도 줘야 고급”... 초고가 아파트 조식시장 ‘춘추전국시대’

수영장은 기본, 밥도 줘야 고급... 초고가 아파트 조식시장 춘추전국시대 밥 주는 서울 초고가 아파트 9곳 아파트 점유율 신세계푸드가 1위 新시장이라지만 반짝 인기 우려도

biz.chosun.com

 

"갓 구운빵 이젠 집에서"…SPC삼립 `레디비` 론칭

 

"갓 구운빵 이젠 집에서"…SPC삼립 `레디비` 론칭

SPC삼립은 홈베이커리 브랜드 '레디비'(ReadyB)를 론칭하고 배우 이장우를 모델로 발..

www.dt.co.kr

 

동원F&B, 오븐과 그릴에 두번 구워 불맛 가득 ‘그릴리’

 

동원F&B, 오븐과 그릴에 두번 구워 불맛 가득 ‘그릴리’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동원F&B의 프리미엄 직화햄 브랜드 ‘그릴리(Grilly)’가 불맛을 입힌 차별화된 맛과 다양한 라인업을 앞세워 냉장햄 시장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국내 냉장햄 시장은

www.enewstoday.co.kr

 

'매운맛 상징' 신라면 36년 만에 매출 1조 돌파

 

'매운맛 상징' 신라면 36년 만에 매출 1조 돌파 - 매일경제

1986년 출시 후 인기 지속최근 북미서 年20% 성장

www.mk.co.kr

 

롯데웰푸드 ‘꼬깔콘’, 옥수수 스낵 시장 1위 제품…매년 800억원 매출

 

롯데웰푸드 ‘꼬깔콘’, 옥수수 스낵 시장 1위 제품…매년 800억원 매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스낵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는 가운데, 롯데웰푸드 '꼬깔콘'이 옥수수 스낵시장 선두를 달리며 눈길을 끌고 있다. 스낵시장은 과자시장 전체에서 가장 규모가 큰 시장

www.sentv.co.kr

 

다시 만들어주세요!! 삼양식품, 소비자 요청에 불닭볶음탕면 재출시

 

삼양식품, 소비자 요청에 불닭볶음탕면 재출시

삼양식품은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불닭볶음탕면'을 재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2016년에 처음 출시된 불닭볶음탕면은 불닭의 맛에 마늘의 풍미를 더한 걸쭉한 국물로 마니아층을 형성하

www.dailian.co.kr

 

계란·닭고기 가격 고공행진… 식탁 드리운 ‘에그플레이션’

 

계란·닭고기 가격 고공행진… 식탁 드리운 ‘에그플레이션’

한동안 3000원대로 뚝 떨어졌던 계란 가격이 다시 오르고 있다. 닭고기 수요가 올라가는 여름을 앞두고 육계 가격도 상승세다. 전년 대비 30% 가까이 올랐다.

news.kmib.co.kr

 

 

슬그머니 오른 라면값, 그 뒤엔 ‘그리드플레이션’

 

슬그머니 오른 라면값, 그 뒤엔 ‘그리드플레이션’ | 중앙일보

가격 인상 요인이었던 원자재값이 내리기 시작했는데 상품 가격에 반영하지 않으면서다. WSJ은 "그리드플레이션은 현실이 됐다"며 "이 회사들의 1분기 실적은 기업이 가격 인상의 구실로 인플레

www.joongang.co.kr

 

맥주 신경쓰다...소주시장서 체면 구긴 하이트진로

 

'맥주' 잡으려다 '소주' 놓칠 판…하이트진로 '제로슈거' 헛발질

올 몰트 라거 맥주 ‘켈리’를 앞세워 국내 맥주 시장 1위 탈환에 나선 하이트진로(000080)가 ‘집토끼’격인 소주 시장에서 체면을 구기고 있다. 국내 소주 시장 2위 롯데칠성(005300)음료에 야금야

www.edaily.co.kr

 

오비맥주 vs 하이트진로 '맥주 전쟁', 점유율 1위 축배.. 누가 마실까

 

1조6000억 맥주 시장…1위 놓고 오비맥주-하이트진로 ‘血鬪’

맥주 최대 성수기인 여름을 앞두고 국내 맥주 업계가 경쟁에 돌입했습니다. 오비맥주와 하이트진로는 기존 제품을 강화하는 한편, 신제품을 출시하며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

www.segye.com

 

반응형

'오늘의 뉴스 (푸드,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스클리핑 (6/2)  (4) 2023.06.02
뉴스클리핑 (6/1)  (5) 2023.06.01
뉴스클리핑 (5/30)  (12) 2023.05.30
뉴스클리핑 (5/29)  (15) 2023.05.29
뉴스클리핑 (5/26)  (13) 2023.05.26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