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클리핑 (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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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오른 닭… 가정간편식 다시 뜰까

 

너무 오른 닭… 가정간편식 다시 뜰까

수급 불안·물가 올라 가격 줄인상 삼계탕·치킨 등 간편식 특수 기대, 삼계탕 2만원, 치킨 2만 3000원…. 물가 상승세를 타고 닭고기를 주재료로 한 외식 메뉴의 가격이 줄줄이 오른 가운데 엔데믹

www.seoul.co.kr

 

 

이마트, 고객감사 세일… 생필품·먹거리 ‘최대 반값’ 할인

 

 

이마트 고객감사 세일

31일 서울 이마트 용산점에서 모델들이 상반기(1∼6월) 고객감사 세일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이마트는 2일부터 4일까지 신선, 델리, 가공 생활용품 등을 중심으로 2023년 상…

www.donga.com

 

전국 유일무이 '별다방 하이볼'

 

전국 유일무이 '별다방 하이볼'

스타벅스 코리아가 전국 1800개 매장 중에서 오직 '더북한산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화 음료인 '북한산 레몬 얼 그레이 블렌디드(사진)'를 선보였다. 5월 3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이 제품

www.fnnews.com

 

직접 요리해야 집밥? 맛·정성 간편식, 주식됐다

 

[간편식 전성시대]직접 요리해야 집밥? 맛·정성 간편식, 주식됐다

간편식은 '간단히 한 끼를 때우는 집밥의 대체재'에서 몇 년 만에 '집밥 그 자체'로 위상을 달리했다. 최근 간편식이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와 편의성을 넘어 레...

www.asiae.co.kr

 

“마트 냉장고에 문달면 61만 가구 1년치 전력 아껴”

 

“마트 냉장고에 문달면 61만 가구 1년치 전력 아껴”

정부와 한국전력이 올해 유통업체와 중소·소상공인을 대상으로 개방형 냉장고 문 달기 사업에 59억 원을 ...

news.kbs.co.kr

 

급증한 1인 가구 “밖에서 사 먹는 게 편해요”

 

급증한 1인 가구 “밖에서 사 먹는 게 편해요” | 중앙일보

가계 지출 통계에서 식료품·비주류 음료는 곡물·고기·과일·채소와 각종 가공품을 포함한다. 올 1분기 가계의 전체 소비지출이 전년 대비 11.5% 늘어난 가운데 식료품·비주류 음료 지출만 거꾸

www.joongang.co.kr

 

맥주 1위는 10년마다 교체?… 올 여름 성적표에 달렸다

 

맥주 1위는 10년마다 교체?… 올 여름 성적표에 달렸다

3조5450억원 규모의 국내 맥주시장(2021년 출고액 기준)을 둘러싼 주류 3사의 경쟁이 치열하다. 하이트진로는 막대한 마케팅 비용을 쏟아부으며 신제품 '켈리' 띄우기에 나서는 한편, 맥주시장 전

www.fnnews.com

 

"진짜 대피는 어떻게 해야 하나"... 실제 경계경보 시 행동 요령

 

“진짜 대피는 어떻게 해야 하나”…실제 경계경보 시 행동 요령

서울시가 31일 이른 아침 북한의 우주발사체 발사와 관련한 긴급재난문자를 발송하면서 한때 소동이 빚어졌다. 구체적인 상황과 대피 방법 등에 대해 알려주지 않아 혼란이 가중됐다는 시민들

www.nongmi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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