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클리핑 (6/9)

반응형

세계푸드, 베키아에누보 HMR ‘페스츄리파이 컵스프’ 출시

 

신세계푸드, 베키아에누보 HMR ‘페스츄리파이 컵스프’ 출시

신세계푸드, 베키아에누보 HMR 페스츄리파이 컵스프 출시

biz.chosun.com

 

약과·마라…2030 빠져든 '대세 식품' 제조기

 

약과·마라…2030 빠져든 '대세 식품' 제조기

약과·마라…2030 빠져든 '대세 식품' 제조기, 유통판 흔드는 인플루언서 (2) 식품업계 '미다스의 손' 약과 맛집 소개하자 판매 급증 CU '약과 쿠키' 120만개 팔려 마라탕·로제소스 등도 대중화 인플

www.hankyung.com

 

무더위에 과일 매출 ‘껑충’

 

무더위에 과일 매출 ‘껑충’…복숭아·자두↑ 토마토·포도↓

올해 예년보다 이른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대형마트에서 여름 과일 수요가 크게 늘어났다. 특히 복숭아와 자두 구매가 급증했고, 토마토·포도 판매는 급감한 것으...

www.asiae.co.kr

 

해외직구 영양제 지고, 텐트 뜨고

 

해외직구 영양제 지고, 텐트 뜨고 - 매일경제

엔데믹으로 야외활동 늘면서캠핑용품 직구매출 220% 쑥

www.mk.co.kr

 

파이브가이즈 이달 1호점 개장...프리미엄 버거 경쟁 본격화

 

파이브가이즈 이달 1호점 개장...프리미엄 버거 경쟁 본격화 - 여성소비자신문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국내 버거시장의 프리미엄 수제버거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김동선 한화갤러리아 전략본부장이 들여온 파이브가이즈가 ...

www.wsobi.com

 

이태원 ‘교촌필방’ 전격오픈...교촌치킨 ‘치마카세’ 통할까 <치킨+오마카세>

 

이태원 ‘교촌필방’ 전격오픈...교촌치킨 ‘치마카세’ 통할까〈치킨+오마카세〉

간판이 없다. 대신 1.6m 길이의 대형 ‘붓’을 당겨야 문이 열린다. 이곳은 국내 3대 치킨업체 중 한 곳인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작심하고 만든 플래그십 스토어이자 치마카세(치

biz.heraldcorp.com

 

대상그룹,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 공식 쇼핑몰 론칭

 

대상그룹,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 공식 쇼핑몰 론칭 - 신아일보

대상그룹이 대상홀딩스 자회사 ㈜혜성프로비젼을 통해 신선한 냉장 스테이크를 가정에서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의 공식 쇼핑몰을 론칭했다.이번 미트프로

www.shinailbo.co.kr

 

여름철 입맛 잡아라… 들끓는 조리면 대전

 

여름철 입맛 잡아라… 들끓는 조리면 대전

식품업계가 계절 면을 선보이며 여름철 소비자 입맛 잡기에 나섰다. 고물가 속에 가성비를 갖춘 조리면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CJ제일제당은 최근 냉면 중심의

news.kmib.co.kr

 

세븐일레븐, 삼겹살 맛집 컬래버 간편식 출시

 

세븐일레븐, 삼겹살 맛집 컬래버 간편식 출시

세븐일레븐이 제주 흑돼지 맛집 ‘숙성도’와 손잡고 레스토랑 간편식(RMR) 상품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숙성도는 넷플릭스 ...

www.sedaily.com

 

슈퍼엘니뇨에 '장마괴담'까지, 폭염·폭우…여름마케팅 '후끈'

 

슈퍼엘니뇨에 '장마괴담'까지, 폭염·폭우…여름마케팅 '후끈'

슈퍼엘니뇨에 '장마괴담'까지, 폭염·폭우…여름마케팅 '후끈', 장마에는 레인부츠가 '딱' W컨셉 '롱레이니 시즌' 기획전 골프족 겨냥 레인후드·재킷 인기 더위엔 시원한 면이 최고지 CJ·아워홈,

www.hankyung.com

 

반응형

'오늘의 뉴스 (푸드,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식품 경제뉴스 클리핑 (6/13)  (11) 2023.06.13
경제, 식품 관련 뉴스클리핑 (6/12)  (4) 2023.06.12
뉴스클리핑 (6/8)  (5) 2023.06.08
뉴스클리핑 (6/7)  (7) 2023.06.07
뉴스클리핑 (6/5)  (13) 2023.06.05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