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식품 관련 뉴스클리핑 (6/12)

반응형

 

"시니어 세대 잡아라" 식품업계 큰 손으로 떠오른 '욜드족'

 

"시니어 세대 잡아라" 식품업계 큰 손으로 떠오른 '욜드족'

한국 사회의 고령화 시계가 속도를 내기 시작하면서 시니어 세대가 조용하지만 강력한 소비집단으로 떠오르고 있다. 능동적인 소비행태와 새로운 트렌드를 수용하...

www.asiae.co.kr

 

신세계백화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하이퍼그라운드 부산 MZ세대 '쇼핑 핫플'로 입소문

 

신세계백화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하이퍼그라운드 부산 MZ세대 '쇼핑 핫플'로 입소문 - 매일경제

트렌디한 브랜드 유치 힘입어20대 방문객 전년대비 137%↑

www.mk.co.kr

 

 

할매가 늘 챙겨주던 그 맛!... '할매니얼' 디저트 못 참지 ~

 

"출시하면 완판"…'할매니얼' 덕 전통과자 인기 - 글로벌경제신문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엄) 트렌드를 반영한 약과 등의 전통 과자가 유통업계 대세로 자리잡았다. 치열한 구입경쟁에 \'약켓팅(약과+티켓팅)\'이라는 신조어가 만들어질 정도다. 이에 업계에서

www.getnews.co.kr

 

MZ세대 홀린 '연남동 누나'의 정체…술판 바꾸는 '술타트업' 

 

MZ세대 홀린 '연남동 누나'의 정체…술판 바꾸는 '술타트업' [긱스]

MZ세대 홀린 '연남동 누나'의 정체…술판 바꾸는 '술타트업' [긱스], AI로 제조법 만들고 앱으로 주문해 픽업 주류 시장 혁신하는 스타트업 부루구루, 업스테이지와 협업 하이볼 제조에 AI 챗봇 활

www.hankyung.com

 

국민 필수 멤버십?···‘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베일 벗었다

 

국민 필수 멤버십?···‘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베일 벗었다 - 시사저널e - 온라인 저널리즘의

[시사저널e=한다원 기자] “이미 대다수 국민들이 신세계 유니버스에 살고 있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은 국내 가장 거대한 규모의 멤버십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것을 자신한다.”신세계

www.sisajournal-e.com

 

‘반쿠팡’ 속도내는 CJ제일제당…신세계와 손잡고 ‘혁신상품’ 만든다

 

‘반쿠팡’ 속도내는 CJ제일제당…신세계와 손잡고 ‘혁신상품’ 만든다

지난해 말부터 쿠팡에서 ‘햇반’ 등 핵심 제품 발주가 중단된 CJ제일제당이 신세계그룹 유통 3사(이마트·SSG닷컴·G마켓)와 파트너십을 맺고, 공동으로 올해 4분기까지 상품 개발에 나선다. CJ제

biz.heraldcorp.com

 

SPC 파리바게뜨, 미국 폭스뉴스 떴다…글로벌 브랜드 위상↑

 

SPC 파리바게뜨, 미국 폭스뉴스 떴다…글로벌 브랜드 위상↑

SPC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폭스뉴스를 통해 미국 전역에 방송되며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8일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지난 6일(현지시각) 미국 아침뉴스 쇼 프로그램 '폭

news.bizwatch.co.kr

 

반응형

'오늘의 뉴스 (푸드,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식품 경제뉴스 클리핑 (6/14)  (2) 2023.06.14
식품 경제뉴스 클리핑 (6/13)  (11) 2023.06.13
뉴스클리핑 (6/9)  (4) 2023.06.09
뉴스클리핑 (6/8)  (5) 2023.06.08
뉴스클리핑 (6/7)  (7) 2023.06.07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