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클리핑 (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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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격 초 여름 시작되자 SSG닷컴, 한달 앞당긴 세일

 

SSG닷컴, 한 달 빨라진 여름 맞이 프로모션

SSG닷컴이 여름 프로모션 시계를 한 달 앞당기며 여름맞이 상품을 확보해 선보인다.SSG닷컴은 5일부터 11일까지 명품, 패션, 뷰티, 가전 등 총 400억 물량을 준비한 ‘쇼핑 익스프레스’ 빅프로모션

www.edaily.co.kr

 

호텔서 먹어보니 맛있던데 사갈까, '호텔PB' 인기

 

'호텔=숙박'은 옛날 얘기…호텔 먹거리·향수의 안방 침공

호텔업계가 자체 브랜드(PB) 상품에 힘을 주고 있다. 전통적으로 호텔업의 핵심 비즈니스였던 숙박, 식음료, 레저 사업 외에 호텔 브랜드를 이용한 밀키트, 베이커리 상품으로 온라인몰과 이커머

www.edaily.co.kr

 

롯데칠성 아이시스8.0 ECO ‘보틀 투 보틀’ 재생페트 호평

 

롯데칠성 아이시스8.0 ECO ‘보틀 투 보틀’ 재생페트 호평

롯데칠성음료는 식품 용기로 쓰인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재생 페트(rPET·recycled PET)를 ‘아이시스8.0 ECO’(1.5ℓ·사진)에 적용해 호응을 얻고 있다고 5일 밝혔다. 폐플라스틱 재순환이란 의미의 ‘

www.seoul.co.kr

 

잘나가는 홈플러스 PB상품... '가성비 마트'로 우뚝

 

고물가 속 '짠물소비' 대세…홈플러스 PB 브랜드 인기 고공행진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홈플러스는 고물가 현상에 '짠물 소비'가 확대되면서 자체제작(PB) 브랜드 '홈플러스시그니처'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고 4일 밝혔다. 1~5월 홈플러스 온라인 고객 소비

www.news1.kr

 

숨은 맛집 메뉴, 크라우드 펀딩으로 맛본다

 

 

숨은 맛집 메뉴, 크라우드 펀딩으로 맛본다 - 매일경제

CJ프레시웨이 플랫폼 '파잇'펀딩참여시 메뉴교환권 받아중소 외식업체 매출성장 견인

www.mk.co.kr

 

美입맛 잡은 K라면 덕에... 배부른 농심

 

기록 경신 언제까지…농심 신라면, K-라면 역사를 쓰다

농심 신라면이 ‘한국의 맛’을 앞세워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승승장구하고 있다. 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농심 대표 라면 ‘신라면’은 지난해 국내 단일 라면 제품 중 처음으로 연매출 1조원

www.fntimes.com

 

CJ제일제당, 간편식 '메밀 막국수'로 여름면 시장 공략

 

CJ제일제당, 간편식 '메밀 막국수'로 여름면 시장 공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CJ제일제당은 막국수 신제품을 출시하고 여름 계절면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새로 선보인 '고소한 들기름막국수', '시원한 동치미비빔막국수'는 삶은 면에

www.news1.kr

 

“한끼 만원 지출 겁나”... 5500원 구내식당 ‘오픈런’ 

 

“한끼 만원 지출 겁나”...5500원 구내식당 ‘오픈런’ [런치플레이션 시대]

# 5월 30일 정오께 서울 여의도 전국경제인연합회 지하 2층 구내식당. 특식인 ‘일품’ 메뉴 앞으로 50명이 넘는 직장인이 대기 중이다. 비빔밥, 가쓰오장국을 메인 메뉴로 7가지 반찬과 음료수가

biz.heraldcorp.com

 

재배면적 늘어나자 부추·깻잎값 급락

 

재배면적 늘어나자 부추·깻잎값 급락

재배면적 늘어나자 부추·깻잎값 급락, 팜에어·한경 농산물가격 지수

www.hankyung.com

 

빈대떡·곱창집 옆에 힙한 카페…젊어지는 ‘광장’

 

빈대떡·곱창집 옆에 힙한 카페…젊어지는 '광장' | 중앙일보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가 유행하면서다.

www.joongang.co.kr

 

닭고기부터 생선까지 만든다는데… 세포 배양육도 식탁에 오를까

 

닭고기부터 생선까지 만든다는데… 세포 배양육도 식탁에 오를까

실험실에서 동물의 세포로 배양한 배양육이 지난해 말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승인을 받으며 배양육이 식탁에 오를 날이 현실화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전 세계 약 100개의…

www.donga.com

 

‘제로열풍’에 힘빠진 주스 시장?… ‘자연은’·‘갈배’는 웃었다

 

‘제로열풍’에 힘빠진 주스 시장?…K브랜드, ‘자연은’·‘갈배’는 웃었다 - 이코노믹리뷰

침체된 주스시장에서 토종 브랜드들이 자존심을 지키고 있다. 웅진식품의 ‘자연은’과 ‘초록매실’, 그리고 해태htb의 ‘갈아만든 배’ 등이 글로벌 주스 브랜드 ‘델몬트’ 자리를 위협하고

www.econovill.com

 

'작은 수박' 전성시대

 

'작은 수박' 전성시대

'작은 수박' 전성시대, 작년 소형 품종 매출 62% 급증 1인 가구 증가·농촌 고령화 영향

www.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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