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 / 2023. 7. 27. 12:36

생신 어버이날 가족모임 하기 좋은 대전 일식맛집 관평동 <회담>

반응형

 

 

 

 

 

□ 위치 : 대전 유성구 테크노중앙로 47 테크노센트럴시티 115호

영업시간 :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4:30 ~17:00,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전화 : 042-936-3696
 

 
 

 
얼마전 어미니 생신을 맞이하여 대전 일식맛집 관평동 '회담'에 다녀왔습니다. 본점은 둔산동에 있는 '갓포회담' 이고 관평동 '회담'은 분점입니다. 특별한 날을 맞이해서 이벤트도 하고 가족끼리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좋은 시간을 보내고 싶어서 여기저기 서치를 해보다가 후기가 좋아 미리 예약하고 다녀왔습니다. 마침 어머니가 회를 좋아 하시기도 하고 코스로 나오는 메뉴도 괜찮아서 선택했습니다.
 
매장은 홀은 없고 전부 룸으로 되어 있어 각종 모임이나, 상견례등을 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메뉴는 코스 A, B C 중에 선택을 하면 되는데 저희는 C코스를 선택 했습니다. C코스는 제철회와 함께 마구로(참치회), 모둠해물, 나베, 매운탕, 튀김, 매운탕,꼬막비빔밥이 제공되고 가격은 55,000원 입니다.
 
 

 
 
 
음식이 나오기 전 미리 준비한 플렌카드, 케이크와 선물을 드리고 사진도 찍고 작은 이벤트를 해드렸습니다. 
어머니 생신 축하드립니다. 지금처럼 오래오래 건강하세요 ~~^^
 
 

 
 
코스요리로 나오는데 기본세팅에 사이드로 아귀 간, 자완무시(계란찜), 연어가 먼저 나왔습니다. 아귀관은 고급요리로 고소한 맛이 일품이라고 이야기해 주셨으나 저에게는 비릿한 맛이 살짝 어려웠습니다^^; 계란찜은 부드럽고 연어는 레몬과 함께라 상큼하고 입맛을 돋아주어 좋았습니다.
 
 

 
 
카이센모리아와세(모둠해물)는 참치, 연어, 소라, 멍게 등이 나왔습니다. 이건 그때 그때 나오는 메뉴가 다른 거 같았어요
 
 

 
 
제철회는 광어, 민어, 연어등이 나왔습니다. 감태와 묵은지를 함께 주는데 여기에 싸 먹는 맛이 아주 일품이었습니다.
무엇보다 회의 퀄리티가 아주 싱싱하고 좋았습니다.

 
 

 

 
 
다음으로 튀김과 오꼬노미야끼 나베가 차례로 나왔습니다. 나베는 국물이 담백하고 간이 세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매운탕과 꼬막비빔밥도 아주 정갈하고 맛있었습니다.
 
 

 
 
코스요리기도 하고 양이 적지 않을까 살짝 걱정을 했는데 양도 넉넉하고 마지막까지 아주 만족한 식사였습니다.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다음 모임 있을 때 한번 더 방문해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오랜만에 가족들 다 같이 모여서 맛있는 음식과 좋은 시간 보내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대전에서 모임하기 좋은 장소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