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 / 2023. 8. 1. 22:00

비비고 붕어빵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비비고에서 붕어빵이 출시되었습니다. 겨울이 아닌 이렇게 무더운 여름에 붕어빵이라니... 사람들이 많이 사 먹을까 싶기는 하지만 요즘에는 또 계절 없이 찾기도 하니까 궁금해서 구매해 봤습니다. 
저는 쿠팡에서 3개 묶음으로 23,600원에 구매 했습니다. 가격이 싼 편은 아닌거 같아요. 
 

 
종류는 단팥, 슈크림, 초당옥수수 3종류 입니다. 우선 붕어빵 모양이 기존 붕어 모양이 아닙니다. 설명을 보니 5가지 표정의 붕어 친구들이라 적혀 있네요. 각각 캐릭터에 맞는 이름과 MBTI까지  있습니다.  재밌고 귀엽네요.
 
모양이 궁금해서  한 봉지를 다 뜯어서 살펴봤습니다. 300g 한 봉지에 작고 귀여운 미니 붕어 친구들이 12개 들어 있습니다. 모양은 랜덤인 거 같아요.

 
겨우 겨우 모아서 5개를 다 찾았습니다. 이렇게 모아 놓고 보니 정말 앙증맞고 귀엽네요.
 

 

 

조리법은 전자레인지 700W 기준 1분 40초, 에어후라이어는 170도 예열 후 9분 조리입니다.
저는 에어후라이어로 조리했는데 아주 바삭하게 잘 구워졌습니다.
 

 

 
단팥은 앙금에 연유를 넣어 크리미 하게 만들었다고 하는데, 생각보다 많이... 달았습니다^^;
 

 
슈크림은 색이 흔히 알던 노란빛은 아니고, 맛은 단맛이 적당히 달달해서 맛있습니다.
 

 
초당옥수수는 알알이 옥수수도 많이 들어 있고 향도 좋아서 저는 셋 중에 제일 괜찮았습니다.
 
겉에 피는 바삭하고 안은 쫄깃한데 찹쌀이 들어 있다고 하네요. 요즘 간식들 보면 핫도그도 그렇고 붕어빵도 그렇고 쫄깃한 찰피가 대세인거 같기는 합니다. 
붕어빵 맛이 대부분 앙꼬가 비슷한데 모양으로 차별화를 둔 건 재미도 있고 좋은 발상인 거 같아요.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한 여름 미리 맛보는 비비고 붕어빵 한번 드셔보세요!!
 
 
<비비고 붕어빵>

비비고 단팥 붕어빵 300g x 3개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