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경제뉴스 클리핑 (6/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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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 한달간 연장 영업 '열대야 마케팅'

 

이마트, 한달간 연장 영업 `열대야 마케팅`… 수익성 개선 위해

이마트가 다음달 한시적으로 30분~1시간 연장 운영에 들어간다. 지난 4월 단축 영업을 시작한 이래로 약 3개월만이다. 이마트는 다음달 13일부터 8월15일까지 91개 점포에 대..

www.viva100.com

 

날개돋친 '삼립 통밀빵'…올해 500만개 팔려

 

날개돋친 '삼립 통밀빵'…올해 500만개 팔려 - 매일경제

단백질·식이섬유 많아 인기지난해보다 매출 40% 급증

www.mk.co.kr

 

"늦으면 못 사" 대치동 엄마들 단체 주문…난리 난 빵 

 

늦으면 못 사 대치동 엄마들 단체 주문…난리 난 빵

늦으면 못 사 대치동 엄마들 단체 주문…난리 난 빵, 대치동 학원가서 단체 주문…화분에 든 카스테라 불티

www.hankyung.com

 

동서식품, 오레오·리츠 앞세워 샌드류 비스킷 시장 선도

 

동서식품, 오레오·리츠 앞세워 샌드류 비스킷 시장 선도

(서울=뉴스1) 이상학 기자 | 동서식품이 세계적인 비스킷 대명사 '오레오'(OREO)와 '리츠'(RITZ) 등을 활용해 채로운 맛과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치며 국내 샌드류 비스킷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1912년

www.news1.kr

 

 

롯데웰푸드 ‘꼬깔콘’ 연평균 800억원.. 옥수수스낵 시장서 1위 차지

 

롯데웰푸드 ‘꼬깔콘’ 연평균 800억원 매출 올려 - 여성소비자신문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롯데웰푸드(전 롯데제과)의 꼬깔콘은 최근 3년간(2020~2022) 매출 누계 약 2400억원으로 연평균 800억...

www.wsobi.com

여름엔 톡 쏘는 맛… '제로 탄산' 쏟아진다

 

여름엔 톡 쏘는 맛… '제로 탄산' 쏟아진다

탄산음료의 계절인 여름을 앞두고 다양한 신제품들이 출사표를 던지고 나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특히 올해는 헬시플레저 열풍이 지속되면서 신상 탄산음료 대부분이 '제로 칼로리' 제품인

www.fnnews.com

 

고물가에 주목 받는 밀키트…식품 대기업들 속속 참전

 

고물가에 주목 받는 밀키트…식품 대기업들 속속 참전 | 중앙일보

지난 20일 경기 성남시에 있는 밀키트 업체 마이셰프의 ‘스마트 팩토리’. 작업자가 자동 창고 시스템(WMS)을 통해 ‘밀푀유 나베’ 밀키트 공정을 지시하자 개방형 창고 문이 열리며 야채, 소스

www.joongang.co.kr

 

11개 서비스물가 10% 이상 올라… ‘라면값 잡기’론 인플레 못 잡는다

 

11개 서비스물가 10% 이상 올라… ‘라면값 잡기’론 인플레 못 잡는다

김밥 10%, 햄버거 10%, 피자 12% 서민 먹거리값 상승 특히 가팔라 세탁·경기관람료 등도 11%대↑ 한번 오르면 안 내리는 게 특징 “개별압력 아닌 통화정책 접근을”, 지난달 세탁료와 호텔 숙박료,

www.seoul.co.kr

 

고물가에 소비심리 위축… 다시 주목받는 ‘기업형 슈퍼마켓(SSM)’

 

고물가에 소비심리 위축… 다시 주목받는 ‘기업형 슈퍼마켓(SSM)’

최근 경기침체와 고물가 여파로 인기가 시들했던 기업형 슈퍼마켓(SSM)이 다시 관심을 끌고 있다. 대형마트보다 접근성이 뛰어나고, 편의점보다 가격이 낮은 SSM이 다시 주목을 받고..

www.viva100.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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