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경제뉴스 클리핑 (7/17)

반응형

 

오뚜기, 참기름 입힌 식빵 '고소한 참기름 식빵' 출시

 

오뚜기, 참기름 입힌 식빵 '고소한 참기름 식빵' 출시 - 머니투데이

오뚜기 참기름 출시 40주년, 신세계푸드와 이색 컬래버레이션 오뚜기 전통 브랜드 '고소한 참기름'과 이마트 베이커리 '식빵'의 조합참기름을 반죽에 넣어 고소한 맛과 특유의 진한 향 특징, 통

news.mt.co.kr

 

대구 명물 ‘팔공상강한우’, 전국으로 뻗어나간다

 

대구 명물 ‘팔공상강한우’, 전국으로 뻗어나간다

 대구지역 한우 브랜드 `팔공상강한우`가 전국으로 뻗어 나간다. 13~19일까지 이마트 모든 점포에서 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고객은 고품질의 한우 구매 선택권을, 대구 축산..

www.yeongnam.com

 

롯데리아, 한정판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출시

 

롯데리아, 한정판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출시

롯데GRS가 운영하는 롯데리아는 1992년 첫 출시 이후 10억개 이상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대표 제품 ‘불고기버거’의 이색 라인업 2종의 판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리아의 불고기버거

biz.heraldcorp.com

 

맥도날드 ‘진도 대파 버거’, 출시 1주만에 50만개 팔렸다

 

맥도날드 ‘진도 대파 버거’, 출시 1주만에 50만개 팔렸다

맥도날드는 신메뉴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가 출시 1주일 만에 50만개 이상 판매됐다고 14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지난 6일 ‘Taste of Korea(한국의 맛)’ 프로젝트 신메뉴로 ‘진도 대파 크

www.segye.com

 

먹태깡, 립파이초코... ‘형만 한 아우', 스테디셀러 명맥 잇는 후속작들 

 

‘형만 한 아우’…스테디셀러 명맥 잇는 후속작들

제과 업계에 후속작 열풍이 거세다. 최근 농심은 새우깡의 후속작으로 먹태깡을 출시하며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다. 롯데웰푸드도 2015년 단종된 ‘립파이’의 후속작으로 ‘립파이 초코

www.asiatoday.co.kr

 

별걸 다 파는 편의점...갈치·고등어까지 판다

토스, SSG페이 인수 유력… 신세계는 토스의 4대 주주로

 

[단독] 토스, SSG페이 인수 유력… 신세계는 토스의 4대 주주로

단독 토스, SSG페이 인수 유력 신세계는 토스의 4대 주주로 간편결제 점유율·가맹점 늘려

www.chosun.com

 

우윳값 카운트다운…'밀크플레이션' 현실화 불가피

 

우윳값 카운트다운…'밀크플레이션' 현실화 불가피

최근 높은 물가 품목 중 하나인 우유 가격이 더 오를 전망입니다. 조만간 결정될 원유 가격 상승 폭에 따라 우윳값이 인상될 경우 관련 식품들도 잇따라 오르는 등 이른바 밀크플레이션(우유+인

www.newstomato.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