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경제뉴스 클리핑 (7/19)

반응형

 

신세계푸드 대안육 ‘베러미트’ 품목 다변화에 인기 계속

 

신세계푸드 대안육 ‘베러미트’ 품목 다변화에 인기 계속 - 매일경제

베이커리류 판매 22만개 돌파

www.mk.co.kr

 

버거 매장에 뜬 ‘매운 만두’…롯데리아, 한국식 패스트푸드로 차별화

 

버거 매장에 뜬 ‘매운 만두’…롯데리아, 한국식 패스트푸드로 차별화

‘파이브가이즈’, ‘고든램지 버거’ 등 해외 프리미엄 수제 버거의 잇따른 공습에 맞서 국내 토종 브랜드 롯데리아가 ‘한국의...

www.sedaily.com

 

CJ제일제당, '비비고 삼계탕&한뿌리 흑삼' 협업 상품 한정 출시

 

CJ제일제당, '비비고 삼계탕&한뿌리 흑삼' 협업 상품 한정 출시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CJ제일제당(097950)은 대표 보양식 비비고 삼계탕과 한뿌리 흑삼 협업 기획 상품을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닭 한 마리가 통째로 들

www.news1.kr

‘反쿠팡’ 결속 다지는 CJ제일제당...쿠팡, 폭탄 세일로 맞불

 

‘反쿠팡’ 결속 다지는 CJ제일제당...쿠팡, 폭탄 세일로 맞불

쿠팡서 빠진 CJ제일제당, 신세계·컬리·11번가 이어 롯데온과 동맹5분 만에 동난 ‘100원 즉석밥’, 쿠팡 초특가 공세…중소·중견기업 협력 강조▲롯데온의

www.etoday.co.kr

 

한섬, 웹드라마 `어른애들` 누적 300만 조회 돌파…"MZ에 통했다"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23071702109932102007

 

www.dt.co.kr

 

SNS ‘좋아요’가 구매 결정 기준… 유통가 ‘라이크 커머스’ 마케팅 바람

 

SNS ‘좋아요’가 구매 결정 기준… 유통가 ‘라이크 커머스’ 마케팅 바람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의 영향력이 확대되면서 MZ세대를 중심으로 인증샷과 ‘좋아요’가 구매 결정의 기준이 되는 ‘라이크 커머스(Like+커머스)’가 확대되고 있다. 이에 식품유..

www.viva100.com

 

유통업계 ‘잘파세대’ 공략전쟁

 

유통업계 ‘잘파세대’ 공략전쟁

편의점 ‘결제대행’ 10배 성장 식품·패션은 ‘캐릭터 마케팅’, 유통업계가 미래의 큰손으로 떠오르고 있는 잘파세대(알파세대와 Z세대의 합성어·1990년대 중반 이후 태어난 세대) 사로잡기에

www.seoul.co.kr

 

‘치킨+라면’ 트렌드에… 교촌이 진짜로 ‘치면’을 만들었다

 

‘치킨+라면’ 트렌드에… 교촌이 진짜로 ‘치면’을 만들었다

‘치맥’, ‘치밥’에 이어 소비자들 사이에 치킨과 면요리를 함께 즐기는 ‘치면’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sports.khan.co.kr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