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경제뉴스 클리핑 (7/4)

반응형

 

급성장하는 국내 대체육 시장…식품업계 블루오션으로

 

급성장하는 국내 대체육 시장…식품업계 블루오션으로 | 아주경제

대체육이 식품업계의 신성장동력으로 떠오르면서 관련 분야에 진출하는 기업이 늘고 있다. 이들은 대체육 브랜드를론칭하는가 하면 비건전문 레스토랑까지 운영하고 있다. 일부 기업은 배양육

www.ajunews.com

 

블랙핑크와 콜라보…스타벅스가 출시 예고한 새 굿즈

 

블랙핑크와 콜라보…스타벅스가 출시 예고한 새 굿즈, 벌써 반응 폭발 중

전 세계적인 팬덤 보유한 K팝 걸그룹 블랙핑크,스타벅스, 블랙핑크와 콜라보...굿즈 출시

www.wikitree.co.kr

 

G마켓, 개인 맞춤형 가격 비교 서비스…네이버 '정조준'

 

G마켓, 개인 맞춤형 가격 비교 서비스…네이버 '정조준'

G마켓, 개인 맞춤형 가격 비교 서비스…네이버 '정조준', 쿠폰·배송비 적용 최저가 추천 마케팅비 아끼려는 셀러도 유인

www.hankyung.com

 

제로음료·막걸리 들어가는 ‘아스파탐’에 무슨 일이

 

제로음료·막걸리 들어가는 ‘아스파탐’에 무슨 일이

펩시 제로 슈거, 서울장수·국순당·지평 생막걸리, 오리온 고래밥···. 이들 상품을 만드는 업체들이...

www.khan.co.kr

 

고물가에 PB ‘제 2전성기’… 가성비는 기본 고급화로 승부

 

고물가에 PB ‘제 2전성기’… 가성비는 기본 고급화로 승부 [이슈 속으로]

대형마트·편의점 등 유통업체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브랜드 상품인 PB(Private Brand) 상품이 제2의 전성기를 맞았다. 고물가로 저렴한 상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PB 상품 수요가 급증하고 있기 때

www.segye.com

 

"충성 고객 잡아라"…쿠팡·네이버·신세계 '멤버십 전쟁'

 

"충성 고객 잡아라"…쿠팡·네이버·신세계 '멤버십 전쟁'

"충성 고객 잡아라"…쿠팡·네이버·신세계 '멤버십 전쟁', 기로에 선 e커머스 (7·끝) 불붙은 회원 확보 경쟁 1100만명 확보한 쿠팡 선두 네이버, 5% 적립 내세워 추격 유료멤버십으로 신세계도 참전

www.hankyung.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