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경제뉴스 클리핑 (7/31)

반응형

 

SSG닷컴, 신선보장제도 전국 확대 1주년…재구매율 80% 육박

 

SSG닷컴, 신선보장제도 전국 확대 1주년…재구매율 80% 육박

신선식품 품질에 불만족시 100% 교환, 환불해주는 서비스가 고객 만족도와 신뢰도를 높이는 데 긍정적인 영향을 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재구매율은 80%에 달했다.SSG닷컴이 신선식품 품질 보증

www.dailian.co.kr

 

MZ는 안다...살 덜찌는 ‘닭가슴살 버거’

 

MZ는 안다...살 덜찌는 ‘닭가슴살 버거’

‘햄버거는 먹고 싶은데 덜 찌고 싶은’ 사람을 겨냥한 닭가슴살 버거 메뉴가 관심을 끌고 있다. 닭가슴살 버거인 맘스터치 휠렛버거 판매량은 올해 6월까지 전년 동기 대비 65% 늘었다. 27일 헤

biz.heraldcorp.com

 

'철없는' 군고구마 여름에도 잘 팔리네

 

'철없는' 군고구마 여름에도 잘 팔리네 - 매일경제

겨울간식인데 편의점매출 견인다이어트·식사대용으로 인기

www.mk.co.kr

 

'킬러템' 무기 삼아 쿠팡에 반기 드는 제조사

 

'킬러템' 무기 삼아 쿠팡에 반기 드는 제조사들

최근 대체 불가능한 '킬러템'을 내세워 이커머스 플랫폼 '쿠팡'과 납품 가격 협상력을 높이는 제조사가 늘어나고 있다. 불과 1~2년 전만 해도 제조업체

isplus.com

 

네이버 손잡은 GS더프레시, 1시간 배송 ‘승부수’

 

네이버 손잡은 GS더프레시, 1시간 배송 ‘승부수’

기업형 슈퍼마켓(SSM) 업계의 퀵커머스 경쟁이 치열하다. 이커머스 영향력 확대, 각종 규제, 경쟁력 약화 등으로 성장부진을 겪자 빠른 배송으로 승부를 보겠다는 전략이다. 이 가운데 가장 많은

www.fntimes.com

 

"신선식품만이 살길"… 대형마트는 변신 중

 

"신선식품만이 살길"… 대형마트는 변신 중 - 매일경제

새 이름 내걸고 매장 재단장매장에 스마트팜 설치한 이마트홈플러스 축·수산 전문관 선봬롯데마트 식품품목 30% 늘려"오프라인만의 경쟁력에 방점"

www.mk.co.kr

 

수도권만 4곳… K팝 붐에 너도나도 초대형 공연장 붐

 

수도권만 4곳… K팝 붐에 너도나도 초대형 공연장 붐

K팝 붐을 타고 인천, 서울, 경기, 부산 등 광역 지방자치단체들이 경쟁적으로 초대형 공연장인 아레나 건설에 뛰어들었다. 핵심상권 수십만㎡의 부지에 수조원을 들여 규모와 기능이 비슷한 아

go.seoul.co.kr

 

원유값 ℓ당 88원 인상…흰우유 '3000원 시대' 온다

 

원유값 ℓ당 88원 인상…흰우유 '3000원 시대' 온다

10월부터 유가공 업체가 낙농가로부터 사들이는 원유(原乳) 가격이 ℓ당 88원 오른다. 사료 값이 비싸지면서 낙농가들의 생산비...

www.sedail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