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트렌드 뉴스 (8/14)

반응형

 

대형마트 3사 추석선물 사전예약 돌입…"실속세트로 물가안정"

 

대형마트 3사 추석선물 사전예약 돌입…"실속세트로 물가안정"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등 대형마트 3사가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추석 준비에 돌입했다.고물가 시대 소비 양극화 현상이 나타나며 가성비(가격 대 성능비)에 초점

www.news1.kr

 

"더워도 너무 덥다"…주방가전도 '노파이어'가 대세

 

"더워도 너무 덥다"…주방가전도 '노파이어'가 대세

'불' 없이 빠르고 간편한 조리 기능…미세먼지·유해가스 안전성도 겸비 올 여름 유독 긴 장마와 폭염으로 덥고 습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최근 불 없이 시원하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노파이

www.inews24.com

 

유통가 뜨거운 ‘가격인하’ 경쟁

 

유통가 뜨거운 ‘가격인하’ 경쟁

‘고물가 시대’에 대형마트, 편의점 등을 운영하는 대형 유통사가 일부 제품 가격을 잇달아 인하하고 있다. 특히 대형마트는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사전 대량 매입과 신규 산지 확보 등으로 능

biz.heraldcorp.com

 

자사몰 강화하는 식품업계…“유통채널과 경쟁할 것”

 

자사몰 강화하는 식품업계…“유통채널과 경쟁할 것”

CJ제일제당의 공식몰 CJ더마켓. 고물가 여파로 저렴하지만 질이 좋은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많아지면서 식품업계가 자사 공식몰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

www.kukinews.com

 

최저가 상품만 담았다…11번가 ‘쇼킹히어로가’ 서비스 오픈 

 

최저가 상품만 담았다…11번가 ‘쇼킹히어로가’ 서비스 오픈  - 이코노믹리뷰

11번가는 판매자들이 직접 ‘최저가’로 상품을 등록해 판매하는 ‘쇼킹히어로가’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11번가는 지난 1일부터 ‘쇼킹 히어로가’ 상품을 노출하고 있다. ‘쇼킹히

www.econovill.com

 

“MZ 직장인 잡아라” 유통업계, ‘오피스 스내킹’ 메뉴 주목

 

 

“MZ 직장인 잡아라” 유통업계, ‘오피스 스내킹’ 메뉴 주목

최근 MZ세대 직장인 사이에서 간식을 먹듯 간편한 식음료로 빠르게 식사를 해결하는 이른 바 ‘스내킹(Snaking)’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이는 식사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해 자기 계발을 하거나

www.dailian.co.kr

쑥쑥 크는 디카페인 커피 저녁에도 맘껏 즐기세요

 

쑥쑥 크는 디카페인 커피 저녁에도 맘껏 즐기세요 - 매일경제

스타벅스 4년새 판매량 4배 ↑폴바셋·컴포즈는 메뉴 다각화

www.mk.co.kr

 

GS25 vs CU 편의점 빅2, 상반기 장사 누가 잘했나

 

GS25 vs CU 편의점 빅2, 상반기 장사 누가 잘했나 - 머니S

국내 편의점 '빅2'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과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2분기 호실적에 나란히 웃었다. 물가·금리 상승 등 경제난에도 매출과 영업이익이 증가했다.지난 1분기 기준 GS25와 CU의

www.moneys.co.kr

 

'여름에는 더 맵게'…다시 돌아온 매운맛 라면 열풍

 

한여름 불붙은 매운맛 라면 대전

요즘같이 더운 날, 도리어 ‘매운맛’ 찾는 분들 계시죠? 특히 불경기엔 매운맛이 잘 나간다는 게 식품업계 정설인데요. 매운 음식을 먹을 때 혀 표면의 통증을 줄이기 위해 뇌에서 …

www.donga.com

 

믿었던 단백질 음료마저 '포화' 브랜드만 30여 개 '치킨게임'

 

믿었던 단백질 음료마저 '포화'…설 곳 없는 乳업계

국내 유가공업체들이 내수 시장에서 설 자리를 잃고 있다. 저출산에 우유 소비량이 줄어들고 있는 데다 돌파구로 기대를 모았던 ...

www.sedaily.com

 

"오픈런 맛집 모시자"…백화점 F&B 전쟁

 

"오픈런 맛집 모시자"…백화점 F&B 전쟁 - 매일경제

식음료 매출비중 20% 육박쇼핑 유도 '분수효과'는 덤롯데월드몰 맛집 성지 즐비현대百 리뉴얼후 매출 31%↑신세계 강남점 식품관 재단장

www.mk.co.kr

 

버거 그림이 노래로… AI 입힌 광고 더 재밌어졌다

 

버거 그림이 노래로… AI 입힌 광고 더 재밌어졌다

광고업계에서도 AI(인공지능)를 활용한 광고가 화두다. 햄버거 이미지가 AI를 통해 '음원'으로 재탄생하는가 하면, AI가 광고 속 캐릭터 주인공으로 쓴 동화가 광고 전면에 등장하며 광고 속 재미

www.fnnews.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