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경제 뉴스클리핑 (24. 02. 29)

반응형

 

"앱에서 자유롭게 충전" 이마트, '충전형 이마티콘' 출시😃😃

 

"앱에서 자유롭게 충전" 이마트, '충전형 이마티콘' 출시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이마트는 오는 22일 이마트 앱에서 '선불충전형 이마티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마티콘은 이마트·트레이더스·노브랜드 직영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

v.daum.net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커피스니퍼' 팝업…"열흘새 3만명 찾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커피스니퍼' 팝업…"열흘새 3만명 찾아"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디저트전문관 스위트파크에 북창동 카페 '커피 스니퍼' 팝업 스토어를 열어 열흘 동안 3만명이 넘게 찾았다고 27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v.daum.net


연매출 '1260억' 밀키스···다른 이름 될 뻔 했다고?😃😀

 

연매출 '1260억' 밀키스···다른 이름 될 뻔 했다고?

[서울경제] 롯데칠성(005300)은 자사 탄산음료 ‘밀키스’가 지난해 연매출 1260억원을 달성한 메가 브랜드로 성장했다고 27일 밝혔다. 밀키스는 부드러운 우유 풍미에 탄산의 상쾌함이 어우러진

v.daum.net


세븐일레븐, 펩시콜라 ‘MZ파티타임’ 콘셉트 매장 오픈🥤🥤

 

세븐일레븐, 펩시콜라 ‘MZ파티타임’ 콘셉트 매장 오픈

세븐일레븐은 다음 달까지 서울 잠실의 챌린지스토어점을 펩시의 팝업 매장으로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이색 문화를 즐기는 젊은 세대와 소통하고, 새로운 편의점 문화를 만들기 위해 활기찬

v.daum.net

 


롯데면세점, 위스키 기획전 열어…일본 사케 '닷사이' 단독 론칭🥃🥃

 

롯데면세점, 위스키 기획전 열어…일본 사케 '닷사이' 단독 론칭

[서울=뉴시스] 이준호 기자 = 롯데면세점이 일본 사케 브랜드 '닷사이(Dassai)'를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지난해 7월1일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주류 전문관을 오픈한 롯데면세점은 올해 2

v.daum.net


밤양갱 음원차트 1위 싹쓸이...덩달아 웃는 크라운해태😄😄

 

밤양갱 음원차트 1위 싹쓸이...덩달아 웃는 크라운해태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크라운해태제과가 때아닌 연양갱 특수를 누리고 있다. 최근 10~20대 사이에서 연양갱을 소재로 한 곡이 각종 음원차트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인기를 얻으면서다.

v.daum.net


라면 하나에 2만원…‘가잼비’ 대용량 식품, 먹어봤니?😲😲

 

라면 하나에 2만원…‘가잼비’ 대용량 식품, 먹어봤니? [푸드360]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매장당 일주일에 4개만 들어옵니다.” 라면 하나에 1만9600원. 8인분 용량의 ‘대용량’ 라면 오모리점보도시락 얘기다. GS25의 간판 PB(자체 브랜드) 상품인 ‘오모리

v.daum.net


MZ세대 사로잡은 막걸리 지평 연매출 500억 넘었다😲😲

 

MZ세대 사로잡은 막걸리 지평 연매출 500억 넘었다

최근 음주문화 변화로 소주와 맥주 인기는 줄어드는 가운데 지평막걸리, 배상면주가, 국순당 등 주요 막걸리 제조사들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27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식품산

v.daum.net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