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경제 뉴스클리핑 (10/5)

반응형

 

 

스타벅스 대용량 음료 ‘트렌타’, 정식 메뉴 된다

 

스타벅스 대용량 음료 ‘트렌타’, 정식 메뉴 된다

벤티(591㎖)보다 약 1.5배 큰 사이즈스타벅스가 여름 한정으로 내놨던 대용량 아이스 음료 ‘트렌타’를 정식 메뉴에 포함시킨다.3일 스타벅스코리아는 10월부터 △콜드 브루 △아이스 자몽 허니

www.munhwa.com

 

동원F&B, 참기름 맛 더한 '동원맛참'... 2세대 참치캔 시장 공략

 

동원F&B, 참기름 맛 더한 ‘동원맛참‘... 2세대 참치캔 시장 공략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지난 40여 년간 참치캔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동원참치’의 수요 확대를 위해 제품 포트폴리오 강화에 나섰다. 동원참치는 현재 참치캔 시장점유율 80% 이

www.thevaluenews.co.kr

 

"군고구마 계절 온다"... CU 동절기 상품 할인

 

겨울 장사 들어간 CU, 동절기 상품 할인 행사 진행 - 비즈니스플러스

편의점 CU가 아침 기온이 10도 초반대로 뚝 떨어진 이달부터 쓔퍼세일 등 동절기 상품을 중심으로 본격적인 겨울 프로모션에 들어간다고 3일 밝혔다.CU는 매월 통합 행사 외에도 1~11일 인기 상품 +

www.businessplus.kr

 

 

‘밀가루’ 대신 ‘가루쌀’… 해태 ‘오예스 위드미(with米)’ 출시

 

‘밀가루’ 대신 ‘가루쌀’…‘오예스 위드미(with米)’ 한정 수량 출시

해태제과는 가루쌀 ‘바로미2’로 만든 ‘오예스 위드미(with 米)’를 25만 상자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은 전량 수입 밀가루로 만들던 ‘오예스’에 국산 가루쌀을 섞어 만

biz.heraldcorp.com

 

‘벌크업’하는 단백질 음료 시장…경쟁 치열하네

 

‘벌크업’하는 단백질 음료 시장…경쟁 치열하네 - 매일경제

선점효과 노린 신제품 봇물 3년새 50종으로 5배 늘어

www.mk.co.kr

 

슈퍼 엘니뇨 덮치자 설탕, 코코아 '들썩'

 

설탕에 코코아까지 신고가…슈퍼 엘니뇨가 불러온 원자재 대란 - 머니투데이

[MT리포트-4분기 투자시장 전망⑦]미국 국채금리가 또 한 차례 급등하면서 세계 금융시장의 긴축 발작 우려가 커지고 있다. 9월 미국 연준은 금리를 동결했지만 향후 금리인하 가능성을 차단하며

news.mt.co.kr

 

현실로 닥친 '밀크 플레이션'

 

[단독]'아이스크림 맛집'도 밀크플레이션…남양 백미당, 최대 500원 ↑

(서울=뉴스1) 이상학 기자, 이민주 기자 | 남양유업(003920)이 운영하는 카페 '백미당'이 새 원유 가격이 적용되기 일주일 전 선제적으로 가격을 조정한 것으로 확인됐다. 유업체들이 일제히 이달 1

www.news1.kr

 

 

日 맥주 다시 1위···‘노 재팬’ 이후 최대

 

日 맥주 다시 1위···‘노 재팬’ 이후 최대

최근 일본 맥주 수입량이 크게 늘면서 수입 맥주 시장 1위에 다시 올랐다. 3일 관세청 무역통계에 따르면...

sports.khan.co.kr

 

 

유튜브, 빅5 첫 진입…카톡, 빅2 지켜, '대한믹국 100대 브랜드'

 

유튜브, 빅5 첫 진입…카톡, 빅2 지켜

유튜브, 빅5 첫 진입…카톡, 빅2 지켜, 브랜드스탁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www.hankyung.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