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경제 뉴스클리핑 (10/4)

반응형

 

 

가성비로 승승장구 노브랜드버거... 전국구 도전

 

[버거-War④] 가성비로 승승장구 노브랜드버거…가맹사업 강화로 전국구 도약

신세계푸드가 노브랜드버거를 전국구 버거 프랜차이즈로 키우기 위해 가맹사업을 강화하기로 했다. 신세계푸드만이 만들 수 있는 이색 메뉴를 늘려 나가는 한편, 특수한 마케팅까지 전개하겠

www.asiatoday.co.kr

 

'프리미엄 컵라면' 잘나가네

 

‘프리미엄 컵라면’ 잘나가네

다양한 원재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컵라면 수요가 특히 늘었다. 이마트24는 올해 1~8월 컵라면 매출을 분석한 결과, 마라와 미역, 양송이, 새우 등을 사용한 프리미엄 컵라면의 매출이 전년 동기

biz.heraldcorp.com

 

장바구니 ‘쓱’ 담고 평균 2시간 이내 결제… 식품이 83% 차지

 

장바구니 ‘쓱’ 담고 평균 2시간 이내 결제…식품이 83% 차지

쓱닷컴, 상반기 구매 패턴 분석…개인 맞춤 추천 등에 활용

www.hani.co.kr

 

‘유통맞수’ 롯데vs신세계 정면승부, 올해 백화점 1위는

 

‘유통맞수’ 롯데vs신세계, 백화점 1위 전쟁 불꽃

7000억 원→2400억 원…1년 새 매출격차 크게 좁혀김상현 부회장 “잠실 등 상권서 백화점 일번지로 만들겠다”신세계 강남점, 15년 만에 지하 식품관 리

www.etoday.co.kr

 

 

데마트, 매래형 매장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개장

 

[FETV]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에 캐릭터 전문숍 오픈

[FETV=박지수 기자] 롯데마트가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3층 토이저러스 매장내에 캐릭터 전문매장을 열어 운영하고 있다. 롯데마트에 따르면, 제타플렉스 서울역점은 외국인 방문 비율이 전 점 대

www.fetv.co.kr

 

"헬스케어? 제대로 보여주겠다"… 롯데의 야심작! 베일 벗은 건강관리 플랫폼 '캐즐'

 

'헬스케어? 제대로 보여주겠다'…롯데의 야심작 '캐즐' 출항

산업 > 기업 뉴스: 롯데헬스케어의 건강 관리 플랫폼 ‘캐즐’의 정식 오픈 두 달 전인 지난 7월. 우웅조 롯데헬스케어 사업본부장은 서울경제신문...

www.sedaily.com

 

'확 깨는' 롯데 졸음번쩍껌, 매출 60% '쑥"

 

롯데웰푸드 ‘자일리톨’, 상반기 매출액 두 자릿수 성장 - 시사오늘(시사ON)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롯데웰푸드는 올 1월부터 6월까지 자일리톨껌의 누계 매출액이 두 자릿수 이상 성장했다고 26일 밝혔다.회사 측은 \"올해 엔데믹에 따른 껌소비 확대로 껌

www.sisaon.co.kr

 

더현대부터 무신사·룰루레몬까지... '쇼핑 메카' 대구로 총집결

 

더현대부터 무신사·룰루레몬까지... 쇼핑 메카 '대구'로 모이는 이유 | 아주경제

대구가 쇼핑 성지로 부상했다. 지난해 말 더현대 대구 리뉴얼 오픈 이후 무신사와 룰루레몬 등 소위 힙한 브랜드들이 대구로 모여들고 있다. 이들은 2030세대 젊은고객이 많고 구매력이 높은 대

www.ajunews.com

 

맛은 물론 농가도 살렸다… 돌아온 '대파버거'

 

맛은 물론 농가도 살렸다… 돌아온 '대파버거'

우리농가에 도움도 주고, 색다른 맛으로 MZ의 취향을 저격하는 제품이 떠오르고 있다. 지역(local)과 경제(economy)를 합성한 신조어 '로코노미'는 올 한해 유통가를 휩쓸었다. 특히 대표적인 브랜드

www.fnnews.com

 

"국민 1인당 40개 먹었다" CJ제일제당 '스팸', 누적 판매 19억개 돌파

 

"국민 1인당 40개 먹었다" CJ제일제당 '스팸', 누적 판매 19억개 돌파

[서울=뉴시스] 류난영 기자 = CJ제일제당은 명절 선물 스테디셀러인 '스팸'의 지난해 기준 누적 판매량이 19억개(200g 환산 기준)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www.newsis.com

 

“매우니 잘 팔린다”… 하루 10만개꼴로 팔린 오뚜기 '마열라면'

 

“매우니 잘 팔린다”…맵부심 자극 매운라면 판매량 고공행진

마열라면 출시 40일 만에 400만 개 판매MZ세대 ‘매운맛’ 유행 영향▲오뚜기 마열라면. (사진제공=오뚜기)라면업계가 매운맛 경쟁에 열을 올리고 있다.

www.etoday.co.kr

 

해태제과, 완두콩 스낵 ‘스내피 크리스프’ 출시

 

해태제과, 완두콩 스낵 ‘스내피 크리스프’ 출시

해태제과는 기름에 튀기지 않고 열풍으로 구워 만든 완두콩 스낵인 신제품 ‘스내피 크리스프(사진)’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해태제과에 따르면 스내피 크리스프는 한 봉지에 완두콩 8깍지

biz.heraldcorp.com

'막내' 먹태깡 열풍에... 탄력받은 '형님깡'도 역주행

 

'막내' 먹태깡 열풍에...'형님깡'도 역주행  | 아주경제

농심의 깡 시리즈 막내 격인 먹태깡 흥행에 새우깡, 감자깡 등 형님깡들도 판매량이 급증하며 매출 신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다.국내 스낵 시장에서 ‘품절대란’을 일으킨 먹태깡이 형님깡의 매

www.ajunews.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