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경제 뉴스클리핑 (10/6)

반응형

 

이마트, 피코크 10주년 맞아 ‘대박 상품’ 최대 30% 할인

 

이마트, 피코크 10주년 맞아 ‘대박 상품’ 최대 30% 할인

이마트의 프리미엄 식품 PL 피코크가 10주년을 맞아 고객과 맛집 파트너사에 감사함을 전한다.피코크는 오는 5일부터 25일까지 이마트와 SSG닷컴에서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또 협력 관계

www.dailian.co.kr

 

"1위 다툼은 하반기부터"..주류업계, 하반기 소주시장 선점 노린다.. 진로, 새로, 킹소주24

 

"1위 다툼은 하반기부터"..주류업계, 하반기 소주시장 선점 노린다 - 한스경제

[한스경제=양지원 기자] 주류업계가 하반기와 연말을 맞아 ‘잘 팔리는’ 소주로 시장 선점에 나섰다. 여름철이 지나면서 맥주 인기가 한풀 꺾인만큼 소주로 연말 분위기 반전을 노리는 모양새

www.hansbiz.co.kr

 

스타벅스 선불충전금 잔액 3000억 넘었다

 

스타벅스 선불충전금 잔액 3000억 넘었다

스타벅스의 선불충전금 잔액 규모가 지난 6월 말 기준 3000억원이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소비자가 직접 구매하거나 선물받은 뒤 아직 사용하지 않은 선불카드, 모바일 상품권 등의 잔액을

www.segye.com

인천공항에 '안녕샌드'가 떴다고요?

 

인천공항에 '안녕샌드'가 떴다고요? - 매일경제

세계인 관문 인천공항에파리바게뜨 에어랩 매장 열어조청등 전통 식재료 이용다양한 베이커리 선물 선봬

www.mk.co.kr

 

'베지밀 고단백 두유' 돌풍 16개월만에 1천만개 팔려

 

'베지밀 고단백 두유' 돌풍 16개월만에 1천만개 팔려 - 매일경제

계란 2개 분량단백질 함유고소한 맛 장점

www.mk.co.kr

 

국산 팥과 브리오슈의 만남 양갱 전문점과 '단팥빵' 첫선, GS25 '금옥당단팥빵'

 

국산 팥과 브리오슈의 만남 양갱 전문점과 '단팥빵' 첫선 [편의점 이야기] - 매일경제

GS25 '금옥당단팥빵'

www.mk.co.kr

“한우 49% 할인” 꼭 필요한 쇼핑문자가 왔다, 통신3사 '문자형 커머스' 서비스

 

“한우 49% 할인” 꼭 필요한 쇼핑문자가 왔다

한우 49% 할인 꼭 필요한 쇼핑문자가 왔다 통신3사, 문자 커머스에 AI 활용

www.chosun.com

 

오뚜기, 가볍게 즐기는 150kcal '컵누들 마라탕' 출시

 

오뚜기, 가볍게 즐기는 150kcal '컵누들 마라탕' 출시 - 머니투데이

MZ세대에 인기 높은 '마라탕', 소비자 니즈 반영한 신제품컵누들 최초 '두부피' 건더기 적용, 마라탕 전문점 1.5단계 맵기 재현㈜오뚜기가 젊은층에서 인기 높은 '마라탕'을 150kcal로 보다 가볍게

news.mt.co.kr

 

 

"마라찜닭·인절미" 겨울간식 호빵이 달라졌다…SPC삼립, 17종 선봬

 

"마라찜닭·인절미" 겨울간식 호빵이 달라졌다…SPC삼립, 17종 선봬

[서울=뉴시스] 류난영 기자 = SPC삼립이 '삼립호빵'의 광고 모델로 국가대표 피겨스케이팅 선수 차준환을 발탁하고 2023~2024 시즌 신제품 17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www.newsis.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