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트렌드 뉴스 (8/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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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터카 서비스 시작…"편의점 변신 어디까지"

 

[편의점 제국]렌터카 서비스 시작…"편의점 변신 어디까지" - 아시아경제

단순한 물건 판매에서 나아가 금자판기, 민원서류 출력, 셀프 스튜디오 등 부대 서비스를 끊임없이 확장해온 편의점이 차량 장기 렌트, 전기 충전소 제공 등 공유...

www.asiae.co.kr

 

‘反쿠팡 연대’ 굳힌 CJ제일제당···‘비비고’ 신제품, 신세계서만 출시

 

‘反쿠팡 연대’ 굳힌 CJ제일제당···‘비비고’ 신제품, 신세계서만 출시

제품 납품가를 두고 쿠팡과 갈등을 빚어 온 CJ제일제당이 대표 브랜드인 비비고의 신제품 등을 온라인 유통...

sports.khan.co.kr

 

든든한 한잔... 코카콜라, 식물성 음료 ‘고:굿 오트’ 2종 출시

 

코카콜라, 식물성 음료 ‘고:굿 오트’ 2종 출시

코카콜라사는 식물성 음료 브랜드 ‘고:굿(GO:GOOD) 오트’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은 유럽산 오트에서 추출한 오트시럽과 쌀겨로 만든 미강유 블렌딩으로 깊고 고소한 맛을 즐

www.segye.com

 

색다르게 즐기는 맥심…동서 ‘맥심플랜트’ 누적방문객 100만 명 돌파

 

색다르게 즐기는 맥심…동서 ‘맥심플랜트’ 누적방문객 100만 명 돌파

‘공감각 커피’ 등 이색 메뉴 선보여▲커피 전문기업 동서식품은 맥심 브랜드 체험공간인 ‘맥심플랜트’가 누적 방문객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

www.etoday.co.kr

 

MZ 사로잡는 CM송… AI가 만들고, 추억의 멜로디 재소환

 

MZ 사로잡는 CM송… AI가 만들고, 추억의 멜로디 재소환

패스트푸드 브랜드 롯데리아는 17일 인공지능(AI)이 만든 CM송 ‘리듬 오브 팝’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자사 판매 버거인 새우버거의 이미지를 AI를 활용해 비트로 변환한 …

www.donga.com

"Shall we Makgeolli?" '달콤·걸쭉'에 빠진 외국인

 

"Shall we Makgeolli?" '달콤·걸쭉'에 빠진 외국인 - 매일경제

수출 3년만에 20% 증가외국 소비자 홀린 막걸리국순당, 50개국에 납품 성사서울장수도 해외실적 늘어다양한 제품군 통해 도전장교촌 등 치킨·수제맥주 기업새 먹거리로 전통주 콕찍어

www.mk.co.kr

 

“엄마가 홈쇼핑 빠진 이유 알겠네”...편의점 라방 보는 2030

 

“엄마가 홈쇼핑 빠진 이유 알겠네”...편의점 라방 보는 2030 - 매일경제

CU, 올해 누적 시청자 200만 상품구매 65%는 2030 세대

www.mk.co.kr

 

농심·오뚜기·삼양, 매운라면 최강전, '맵부심' 최종 승자는?

 

‘맵부심’… 농심·오뚜기·삼양, 매운라면 최강전

입안이 얼얼하도록 매운맛 음식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라면 업계가 잇따라 매운 국물 라면 신제품을 내놓고 있다. 17일 라면 업계에 따르면 최근 농심은 ‘신라면 더 레드’,

www.seoul.co.kr

 

"알바하다 사장님됐어요" 편의점 '20대 MZ점주' 늘어난다

 

"알바하다 사장님됐어요" 편의점 20대 점주 증가하는 이유

“직장인들은 입사하면 돈을 받으면서 일을 배우지만 우리는 창업하자마자 돈을 쓰면서 배워야 해요. 그래서 무분별하게 창업하기보단 업에 대한 이해가 먼저 필요해요.”서울 성동구에서 GS25

www.edaily.co.kr

 

불 없어도 일품요리 뚝딱… 여름엔 '노파이어 간편식'

 

불 없어도 일품요리 뚝딱… 여름엔 '노파이어 간편식'

처서가 코 앞이지만 올 여름 더위는 아직도 맹위를 떨치고 있는 가운데 불 없이 조리가 가능한 '노파이어(No-fire)' 가정간편식(HMR)이 각광받고 있다. 20일 식품업계는 올해 노파이어 간편식의 트렌

www.fnnews.com

한 끼로 충분, MZ세대 사로잡은 ‘단백질 바’

 

한 끼로 충분, MZ세대 사로잡은 ‘단백질 바’ | 중앙일보

20일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올해 1~8월 닭가슴살을 중심으로 한 냉장 단백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두 배로 증가한 가운데, 바 형태의 단백질 상품 매출은 3배로 늘었다. 2020년 세븐일레븐이 하림

www.joongang.co.kr

 

"해외 입맛 잡겠다"…장수 과자 이름도 바꿔

 

"해외 입맛 잡겠다"…장수 과자 이름도 바꿔

"해외 입맛 잡겠다"…장수 과자 이름도 바꿔, 세계 시장 노리는 K과자 롯데 '누드 빼빼로' 20년 만에 개명 이색 맛으로 현지화 나선 오리온 과자 수출 3년새 40% 늘어

www.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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