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트렌드 뉴스 (8/16)

반응형

고객이 원하면 합니다! 스타벅스 '투고백, 트렌타' 인기

 

스타벅스 '대용량' 마케팅 적중…'투고백' 판매량 4배 증가

7월 사이렌 오더 적용 효과…주말 모임·야외활동 시 선호 대용량을 겨냥한 스타벅스의 변화가 제대로 먹혀 들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7월 4일 투고백을 모바일 앱을 통해 주문할 수 있는 사이

www.inews24.com

 

“한식 셰프 육성” CJ, ‘퀴진케이 팝업 레스토랑’ 오픈

 

“한식 셰프 육성” CJ, ‘퀴진케이 팝업 레스토랑’ 오픈

CJ제일제당이 17일부터 ‘퀴진케이 팝업 레스토랑’을 운영한다. 셰프가 한식을 주제로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고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는 공간으로, 서울 강남구 소재 자사 혁…

sports.donga.com

 

현대그린푸드 "영양성분 별점 매긴 세이프티 스코어 상품 인기"

 

현대그린푸드 "영양성분 별점 매긴 세이프티 스코어 상품 인기"

[서울=뉴시스]김혜경 기자 = 현대그린푸드가 선보인 '세이프티 스코어(가공식품 라벨링 제도)'가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www.newsis.com

 

아이리스 위스키 ‘제임슨 증류소’ 잠실에 뜬다. 팝업 오픈

 

아이리스 위스키 ‘제임슨 증류소’ 잠실에 뜬다

롯데백화점이 ‘위스키’를 테마로 초대형 팝업 행사에 나선다. 롯데백화점은 11일부터 23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전 세계 판매량 1위 아이리시 위스키인 ‘제임슨’의

www.segye.com

 

간짠뽕보다 4배 매운 '간짬뽕 엑스' 나왔다

 

삼양식품, 간짬뽕보다 4배 매운 ‘간짬뽕 엑스’ 출시

삼양식품, 간짬뽕보다 4배 매운 간짬뽕 엑스 출시 베트남산 고추 사용...불닭볶음면만큼 맵다

biz.chosun.com

 

식을 줄 모르는 매운맛 열기... 식품업계, 더 매운 라면·과자 쏟아져

 

식을 줄 모르는 매운맛 열기... 식품업계, 더 매운 라면·과자 쏟아져 - 시장경제

식품업계에서 매운맛 열풍이 식지 않고 있다. 라면은 물론 과자까지 맵기를 강화한 제품이 쏟아진다. 새로운 맛을 즐기는 젊은 세대와 중독성 있는 매운맛의 궁합이 맞아 떨어지며 인기가 계속

www.meconomynews.com

 

치킨·버거·라면까지 … 마늘에 빠진 K푸드

 

치킨·버거·라면까지 … 마늘에 빠진 K푸드 - 매일경제

마늘이 음식의 느끼함 없애고건강에도 좋아 남녀노소 선호맥도날드 마늘버거 300만개BBQ 마늘치킨 50만마리 팔려오뚜기는 마늘 넣은 라면 출시

www.mk.co.kr

식을 줄 모르는 ‘하이볼 열풍’…위스키 시장 제2전성기

 

식을 줄 모르는 ‘하이볼 열풍’…위스키 시장 제2전성기?

수입 평균 단가, 2021년 대비 30% 하락저가 브랜드 중심으로 시장 확대▲서울 한 마트에서 시민들이 위스키를 둘러보고 있다. (사진제공=연합뉴스)하이

www.etoday.co.kr

 

유통업계 홍보대사, 연예인 말고 '갓반인'을

 

유통업계 홍보대사, 연예인 말고 '갓반인'을 - 매일경제

전문직업 가진 일반인을 써서친근하고 닮고 싶은 느낌 주게

www.mk.co.kr

 

주문 40분 만에 “에어팟 왔습니다”...치킨처럼 가전도 퀵배송

 

주문 40분 만에 “에어팟 왔습니다”...치킨처럼 가전도 퀵배송

주문 40분 만에 에어팟 왔습니다...치킨처럼 가전도 퀵배송 家電 업체들, 퀵배송 경쟁 소비 끌어올리기 총력전

www.chosun.com

 

반응형

'오늘의 뉴스 (푸드,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식품 트렌드 뉴스 (8/22)  (11) 2023.08.22
식품 트렌드 뉴스 (8/17)  (15) 2023.08.17
식품 트렌드 뉴스 (8/15)  (6) 2023.08.15
식품 트렌드 뉴스 (8/14)  (6) 2023.08.14
식품 경제뉴스 클리핑 (7/31)  (2) 2023.07.31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