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뉴스 (24. 07. 23)

반응형

 

이마트, PB 피코크 가격 내리고 전진 배치…노브랜드처럼 '박리다매' 전략으로 승부수😄😄

 

이마트, PB 피코크 가격 내리고 전진 배치…노브랜드처럼 '박리다매' 전략으로 승부수

이마트가 자체 식품 브랜드(PB)인 피코크 제품 가격을 5~40% 내린다. 제품당 이익은 크지 않지만 더 많이 팔면 이익이라는 노브랜드의 '박리다매' 전략을 이마트도 따르는 셈이다. 이런 판매 방식

v.daum.net

 

'한국의 맛' 또 통했다. 맥도날드,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 & 머핀' 출시 6일… 누적 판매량 50만개 돌파🌶️🍔🍔

 

맥도날드,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 & 머핀' 출시 6일…  누적 판매량 50만개 돌파

/사진제공=맥도날드맥도날드가 2024 '한국의 맛' 프로젝트를 통해 선보인 신메뉴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와 '진주 고추 크림치즈 머핀'이 출시 6일 만에 5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맥도날드는 지

v.daum.net

 

"리아 불고기'가 뭐야?"…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이름 바꾼다🍔🍔

 

"'리아 불고기'가 뭐야?"…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이름 바꾼다

롯데GRS의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는 ‘테이스트 더 펀’(TASTE THE FUN)이라는 슬로건 아래 약 12년 만에 신규 브랜드 이미지(BI)를 공개하고 메뉴명 등을 개편한다고 18일 발표했다. 새 브랜드 슬

v.daum.net

 

편의점 매출효자‘글로벌 직소싱’👍👍

 

편의점 매출효자는 ‘글로벌 직소싱’

편의점이 해외에서 직접 수입하는 ‘직소싱 상품’으로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 직소싱 상품은 유통 과정을 줄여 매입비를 절감하는 동시에 차별성을 갖춰 모객 효과가 크다. 18일 업계에

v.daum.net

 

"편의점서 빵지순례" 세븐일레븐, 도쿄브레드 등 인기 베이커리 판매🥯🥐

 

편의점서 ‘빵지순례’ 해도 되겠네… 프리미엄 제품군 다양

편의점이 ‘빵 맛집’으로 자리잡았다. 편의점 업계가 프리미엄 제품군을 늘리고 지역 빵집과 협업해 다양한 제품을 구비하면서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중 일본, 프랑스에서 수입한 베이커리류

v.daum.net

 

‘제로슈거’ 날개 달고… 새로, 누적판매 1억병 돌파🥂🥂

 

‘제로슈거’ 날개 달고… 새로, 누적판매 1억병 돌파

롯데칠성음료가 2022년 9월 중순 첫선을 보인 ‘새로’는 기존의 소주 제품과는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Zero Sugar)’ 소주로 산뜻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또한 소주 고유의

v.daum.net

 

교촌치킨, 허니·레드 이은 야심작 '교촌옥수수' 출시🌽🍗

 

교촌치킨, 허니·레드 이은 야심작 '교촌옥수수' 출시(종합)

(성남=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교촌에프앤비가 운영하는 교촌치킨이 2년 만에 신메뉴 '교촌옥수수'를 출시했다. 교촌에프앤비는 18일 경기도 성남시 교촌그룹 판교 신사옥에서 기자간담회를 열

v.daum.net

 
 
 

반응형

'오늘의 뉴스 (푸드,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뉴스 (24. 08. 13)  (1) 2024.08.13
오늘의 뉴스 (24. 07. 24)  (4) 2024.07.24
오늘의 뉴스 (24. 07. 17)  (1) 2024.07.17
오늘의 뉴스 (24. 07. 16)  (1) 2024.07.16
오늘의 뉴스 (24. 06. 13)  (0) 2024.06.13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