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주말에만 24만명”…정용진표 ‘스타필드 2.0’ 굿스타트😃😃
“첫주말에만 24만명”…정용진표 ‘스타필드 2.0’ 굿스타트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정용진표 ‘스타필드 2.0’ 전략이 기분 좋은 시작을 알렸다. ‘스타필드 수원점’ 개장 후 맞은 첫 주말에 무려 24만여명의 방문객이 다녀가며 존재감을 나타냈다. 이는
v.daum.net
G마켓, 포인트제도 ‘스마일캐시’로 통합😄😄
G마켓, 포인트제도 ‘스마일캐시’로 통합
G마켓이 복수로 운영하던 자사 포인트제도를 ‘스마일캐시(사진)’로 통합한다고 29일 밝혔다. G마켓은 그동안 마일리지 개념의 ‘스마일포인트’와 e머니 개념의 ‘스마일캐시’를 운영해 왔
v.daum.net
팝업매장의 힘...재미 팔았더니 2배 더 머물렀다😀😀
팝업매장의 힘...재미 팔았더니 2배 더 머물렀다
백화점·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유통업계가 변화하는 속도는 어느 때보다 빠르다. 단순히 물건을 판매하는 공간으로 살아남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식품사도 역시 내수 포화로 기존 전략으로는
v.daum.net
“진짜 80% 할인해준다고?”…아웃렛보다 싸다는 ‘이곳’ 어디길래😲😲
“진짜 80% 할인해준다고?”…아웃렛보다 싸다는 ‘이곳’ 어디길래
고물가에 아울렛 가격에도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오프 프라이스 스토어’로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오프 프라이스는 유명 브랜드 재고 상품을 유통업체가 직접 매입하며 아울렛보다도
v.daum.net
“내가 그림 살 돈이 없지, 텀블러 살 돈이 없나”… 얇은 MZ 컬렉터 지갑, 굿즈에 열리다😄😄
지갑 못 여는 영 컬렉터...'스벅 아트 컬래버' 1분 만에 완판시켰다
"제게 이 굿즈들은 평범한 '스타벅스 상품'이 아니에요. 좋아하는 작가의 작품 일부를 구매하는 거죠." 스타벅스는 지난 26일 '도도새 작가'로 알려진 김선우 작가와 협업해 토트백, 텀블러, 머그
v.daum.net
"배달시켜" 장 보러 30㎞ 오가던 폐광촌 환호…'쿠세권' 2년새 60곳↑😃😃
"배달시켜" 장 보러 30㎞ 오가던 폐광촌 환호…'쿠세권' 2년새 60곳↑
쿠팡이 생필품 수급이 어려운 전국 도서·산간 지역과 소도시로 로켓배송 서비스를 확대했다고 29일 밝혔다. 쿠팡은 현재 전국 260개 시군구 중 182개 시군구에서 로켓배송 서비스를 하고 있다. 2
v.daum.net
아워홈, '사보텐' 우동, '싱카이' 짜장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긴다🍜🍲
아워홈, '사보텐' 우동, '싱카이' 짜장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긴다
[파이낸셜뉴스] 아워홈은 프리미엄 레스토랑 사보텐(일식), 싱카이(중식)의 메뉴 4종을 간편식(RMR)으로 신규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하는 아워홈 사보텐 RMR 제품은 ‘유부꼬치우동
v.daum.net
하림, 100% 국내산 닭다리 '불닭볶음면' 밀키트 출시🤗🤗
하림, 100% 국내산 닭다리 '불닭볶음면' 밀키트 출시
[한국경제TV 지수희 기자]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닭볶음면 밀키트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밀키트 신제품 2종은 ‘불닭치면’과 ‘핵불닭치면’으로 매운 정도를 달리해 취향에 맞게 선
v.daum.net
'60초 전쟁' 숏폼 창작자 판 커졌다😃😃
'60초 전쟁' 숏폼 창작자 판 커졌다
틱톡, 인스타그램, 릴스 등 SNS를 통해 1분 안팎의 짧은 영상인 '숏폼'이 돌풍을 불러일으키며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관련 시장도 급성장하고 있다. 주요 기업들이 숏폼을 마케팅 도구로 활
v.daum.net
'서울라면' 첫 공개…핫플 성수에 '서울 굿즈' 팝업스토어🤗🤗
'서울라면' 첫 공개…핫플 성수에 '서울 굿즈' 팝업스토어
[이데일리 양희동 기자] 서울시는 팝업(Pop-up·홍보용 임시 매장)의 성지로 불리는 성수동에서 오는 2월 1일부터 나흘간 서울 라이프를 주제로 ‘서울 굿즈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이
v.daum.net
농심, 3배 매운 ‘배홍동쫄쫄면 챌린지에디션’ 선봬🌶️🌶️
농심, 3배 매운 ‘배홍동쫄쫄면 챌린지에디션’ 선봬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농심이 기존 배홍동쫄쫄면보다 3배 매운 비빔면 ‘배홍동쫄쫄면 챌린지에디션’을 한정판으로 내달 13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매운맛을 다양한 유형으로 즐기는
v.daum.net
"맛있는 음식엔 우리 술!" 외식업계와 '푸드 페어링' 나선 주류업계🍺🍔
"맛있는 음식엔 우리 술!" 외식업계와 '푸드 페어링' 나선 주류업계
[파이낸셜뉴스] 최근 주류업계에서 유명 외식업체와 협업한 '푸드 페어링'을 선보이는 움직임이 늘고 있다. 국내 음주 문화가 양보다는 질을 중시하는 쪽으로 바뀌고, 한 잔을 마시더라도 취향
v.daum.net
‘하이볼’ 열풍 소주 판 키운다🍹🍹
‘하이볼’ 열풍 소주 판 키운다
술과 음료를 섞어 만드는 ‘믹솔로지(Mixology)’ 문화의 인기가 꾸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하이볼 제조에 필요한 토닉워터의 소매점 매출도 사상 최대를 기록했다. 고급 주류에 대한 관심이 높아
v.daum.net
'오늘의 뉴스 (푸드,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식품 경제 뉴스클리핑 (24. 02. 01) (0) | 2024.02.01 |
---|---|
식품 경제 뉴스클리핑 (24. 01. 31) (1) | 2024.01.31 |
오늘의 뉴스 (24. 1. 25) (3) | 2024.01.25 |
오늘의 뉴스 (24. 1. 24) (1) | 2024.01.24 |
오늘의 뉴스 (24. 1. 23) (2) | 2024.0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