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뉴스 (24. 1. 30)

반응형

“첫주말에만 24만명”…정용진표 ‘스타필드 2.0’ 굿스타트😃😃

“첫주말에만 24만명”…정용진표 ‘스타필드 2.0’ 굿스타트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정용진표 ‘스타필드 2.0’ 전략이 기분 좋은 시작을 알렸다. ‘스타필드 수원점’ 개장 후 맞은 첫 주말에 무려 24만여명의 방문객이 다녀가며 존재감을 나타냈다. 이는

v.daum.net


G마켓, 포인트제도 ‘스마일캐시’로 통합😄😄

G마켓, 포인트제도 ‘스마일캐시’로 통합

G마켓이 복수로 운영하던 자사 포인트제도를 ‘스마일캐시(사진)’로 통합한다고 29일 밝혔다. G마켓은 그동안 마일리지 개념의 ‘스마일포인트’와 e머니 개념의 ‘스마일캐시’를 운영해 왔

v.daum.net


팝업매장의 힘...재미 팔았더니 2배 더 머물렀다😀😀

팝업매장의 힘...재미 팔았더니 2배 더 머물렀다

백화점·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유통업계가 변화하는 속도는 어느 때보다 빠르다. 단순히 물건을 판매하는 공간으로 살아남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식품사도 역시 내수 포화로 기존 전략으로는

v.daum.net


“진짜 80% 할인해준다고?”…아웃렛보다 싸다는 ‘이곳’ 어디길래😲😲

“진짜 80% 할인해준다고?”…아웃렛보다 싸다는 ‘이곳’ 어디길래

고물가에 아울렛 가격에도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오프 프라이스 스토어’로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오프 프라이스는 유명 브랜드 재고 상품을 유통업체가 직접 매입하며 아울렛보다도

v.daum.net


“내가 그림 살 돈이 없지, 텀블러 살 돈이 없나”… 얇은 MZ 컬렉터 지갑, 굿즈에 열리다😄😄

지갑 못 여는 영 컬렉터...'스벅 아트 컬래버' 1분 만에 완판시켰다

"제게 이 굿즈들은 평범한 '스타벅스 상품'이 아니에요. 좋아하는 작가의 작품 일부를 구매하는 거죠." 스타벅스는 지난 26일 '도도새 작가'로 알려진 김선우 작가와 협업해 토트백, 텀블러, 머그

v.daum.net


"배달시켜" 장 보러 30㎞ 오가던 폐광촌 환호…'쿠세권' 2년새 60곳↑😃😃

"배달시켜" 장 보러 30㎞ 오가던 폐광촌 환호…'쿠세권' 2년새 60곳↑

쿠팡이 생필품 수급이 어려운 전국 도서·산간 지역과 소도시로 로켓배송 서비스를 확대했다고 29일 밝혔다. 쿠팡은 현재 전국 260개 시군구 중 182개 시군구에서 로켓배송 서비스를 하고 있다. 2

v.daum.net


아워홈, '사보텐' 우동, '싱카이' 짜장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긴다🍜🍲

아워홈, '사보텐' 우동, '싱카이' 짜장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긴다

[파이낸셜뉴스] 아워홈은 프리미엄 레스토랑 사보텐(일식), 싱카이(중식)의 메뉴 4종을 간편식(RMR)으로 신규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하는 아워홈 사보텐 RMR 제품은 ‘유부꼬치우동

v.daum.net


하림, 100% 국내산 닭다리 '불닭볶음면' 밀키트 출시🤗🤗

하림, 100% 국내산 닭다리 '불닭볶음면' 밀키트 출시

[한국경제TV 지수희 기자]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닭볶음면 밀키트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밀키트 신제품 2종은 ‘불닭치면’과 ‘핵불닭치면’으로 매운 정도를 달리해 취향에 맞게 선

v.daum.net


'60초 전쟁' 숏폼 창작자 판 커졌다😃😃

'60초 전쟁' 숏폼 창작자 판 커졌다

틱톡, 인스타그램, 릴스 등 SNS를 통해 1분 안팎의 짧은 영상인 '숏폼'이 돌풍을 불러일으키며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관련 시장도 급성장하고 있다. 주요 기업들이 숏폼을 마케팅 도구로 활

v.daum.net


'서울라면' 첫 공개…핫플 성수에 '서울 굿즈' 팝업스토어🤗🤗

'서울라면' 첫 공개…핫플 성수에 '서울 굿즈' 팝업스토어

[이데일리 양희동 기자] 서울시는 팝업(Pop-up·홍보용 임시 매장)의 성지로 불리는 성수동에서 오는 2월 1일부터 나흘간 서울 라이프를 주제로 ‘서울 굿즈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이

v.daum.net


농심, 3배 매운 ‘배홍동쫄쫄면 챌린지에디션’ 선봬🌶️🌶️

농심, 3배 매운 ‘배홍동쫄쫄면 챌린지에디션’ 선봬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농심이 기존 배홍동쫄쫄면보다 3배 매운 비빔면 ‘배홍동쫄쫄면 챌린지에디션’을 한정판으로 내달 13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매운맛을 다양한 유형으로 즐기는

v.daum.net


"맛있는 음식엔 우리 술!" 외식업계와 '푸드 페어링' 나선 주류업계🍺🍔

"맛있는 음식엔 우리 술!" 외식업계와 '푸드 페어링' 나선 주류업계

[파이낸셜뉴스] 최근 주류업계에서 유명 외식업체와 협업한 '푸드 페어링'을 선보이는 움직임이 늘고 있다. 국내 음주 문화가 양보다는 질을 중시하는 쪽으로 바뀌고, 한 잔을 마시더라도 취향

v.daum.net


‘하이볼’ 열풍 소주 판 키운다🍹🍹

‘하이볼’ 열풍 소주 판 키운다

술과 음료를 섞어 만드는 ‘믹솔로지(Mixology)’ 문화의 인기가 꾸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하이볼 제조에 필요한 토닉워터의 소매점 매출도 사상 최대를 기록했다. 고급 주류에 대한 관심이 높아

v.daum.net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