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경제 뉴스클리핑 (24. 01. 31)

반응형

 

핫플레이스 다 모였다… MZ세대 특화 ‘스타필드 2.0’ 시대 개막😄😄

 

'MZ 맞춤형' 스타필드 2.0 수원, 어떻게 진화했을까?

스타필드 수원 26일 공식 오픈가족 중심 1세대 넘어 MZ 특화 매장 강화한 2.0 스타필드 '22m 서고' 별다방 도서관에서 책 보며 LP카페 음악 감상도 성수·한남 트렌디 디저트, 스타셰프 맛집 특화…호

v.daum.net


신세계백화점, 브랜드 재고 사들여 최대 80% 싸게 판매😃😃

 

신세계백화점, 브랜드 재고 사들여 최대 80% 싸게 판매

신세계 백화점이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매입해 값싸게 판매하는 이른바 '오프 프라이스(Off-Price)' 매장으로 중소 패션업체들과의 상생 행보를 이어간다. 신세계백화점은 지난 26일 스타필드 수원

v.daum.net


‘마라’에 진심인 오뚜기… 겨울엔 매콤하고 따뜻한 맛이 최고죠"…MZ세대 입맛 잡은 '컵누들 마라탕'🍜🍜

 

오뚜기, "겨울엔 매콤하고 따뜻한 맛이 최고죠"…MZ세대 입맛 잡은 '컵누들 마라탕'

본격적인 겨울로 접어들면서 매콤하면서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마라 맛 제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얼얼한 마라탕 국물을 살린 면류는 물론 진한 크림 파스타소스에 마라를 활용한 제품 등이

v.daum.net


연매출 2조원 '中 밀크티' 차백도, 강남에 깃발 꽂았다🧉🧉

 

[단독]연매출 2조원 '中 밀크티' 차백도, 강남에 깃발 꽂았다

“차백도(茶百道)는 연내 서울을 중심으로 한국에 매장 50개를 내고, 태국과 호주 등 해외 시장 진출도 추진할 예정입니다.” 왕환 차백도코리아 대표는 30일 한국경제신문과 인터뷰에서 “차백

v.daum.net


'맛집 간편식만 모았다'…11번가 '간편밥상' 전문관 출시😄😄

 

'맛집 간편식만 모았다'…11번가 '간편밥상' 전문관 출시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11번가는 유명 맛집 간편식을 한데 모은 '간편밥상' 전문관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지난해 2월 내놓은 신선식품 전문관 '신선밥상'에 이은 두 번째 간편식품 버

v.daum.net

 


"나 혼자 쇤다"…편의점업계, '혼설족' 위한 명절 도시락 출시🍱🍱

 

"나 혼자 쇤다"…편의점업계, '혼설족' 위한 명절 도시락 출시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편의점업계가 혼자서 설 명절을 보내는 1인 가구를 위한 명절 도시락 출시에 나섰다. 불고기, 전, 나물 등 혼자서도 다양한 명절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새

v.daum.net


산골짜기 폐광촌도 '쿠세권'😃😃

 

산골짜기 폐광촌도 '쿠세권'

쿠팡카가 이른 아침 강원도 삼척시 도계읍 산골짜기에 위치한 마을로 배송을 나가고 있다. 쿠팡이 꾸준한 물류 인프라 투자로 로켓배송 가능 지역, 이른다 '쿠세권'을 넓혀가면서 인구소멸 위기

v.daum.net


‘편의점 단골’된 50대, 헬스장 가는 20대 늘어😀😀

 

코로나 후 20대는 헬스장 가고 60대는 건강식품 더 샀다

KB국민카드가 코로나19 이전과 이후의 소비 트렌드를 비교하기 위해 최근 5년(2019년~2023년)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고객 약 1900만명을 대상으로 주요 5개 소비업종(음식, 쇼핑, 여행, 엔터·스포츠,

v.daum.net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