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경제뉴스 클리핑 (6/14)

반응형

 

노브랜드 버거, 100% 식물성 '베러 너겟' 출시

노브랜드 버거, 100% 식물성 '베러 너겟' 출시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식물성 치킨 너겟인 ‘베러 너겟(Better Nugget)’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베러 너겟은 노브랜드 버거에서 운영 중인 저탄소 ...

www.asiae.co.kr

 
 

맛은 따라잡았다, 이제 고기를 앞선다

맛은 따라잡았다, 이제 고기를 앞선다

맛은 따라잡았다, 이제 고기를 앞선다 비건 3.0′ 값·식감 경쟁력 갖춰

www.chosun.com

 

"피코크, 맛과 품질에 집중…외식 같은 집밥"

"피코크, 맛과 품질에 집중…외식 같은 집밥"

"가정간편식(HMR) 하면 곧 피코크입니다. 오직 맛과 품질에 더욱 집중해 외식 수준의 가정간편식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국내외 미식 메뉴를 발굴해 외식과 내식의 ...

www.asiae.co.kr

 
SSG닷컴·G마켓, '신세계 유니버스' 출범과 동시에 할인 공세

SSG닷컴·G마켓, '신세계 유니버스' 출범과 동시에 할인 공세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SSG닷컴과 G마켓이 오는 12일부터 동시에 대대적인 할인 판촉에 나선다.

www.yna.co.kr

 

김 대리, ‘이곳’에서 단백질 섭취해 근육 늘렸다... 웰스토리플러스 '웰핏'

김 대리, ‘이곳’에서 단백질 섭취해 근육 늘렸다

단순히 직원에게 식사를 제공하던 구내식당이 개인별 건강 상태에 적합한 메뉴를 주는 맞춤형 영양 충전소로 진화하고 있다. 단체급식업체 삼성웰스토리는 2021년 출시한 개인 맞춤형 구내식당

biz.heraldcorp.com

 

씹고 즐기는 '시니어 케어푸드' 뜬다

식품 업계 큰손 떠오른 시니어세대...'맞춤형 케어푸드' 인기 - 머니투데이

CJ프레시웨이, 현대그린푸드, 아워홈 등 대형 식품사 관련 매출 증가고령화가 심화하고 의료기술 발전으로 기대 수명이 길어져 65세 이상 시니어세대가 식품 업계의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news.mt.co.kr

 

한스델리·캔모아…90년대생 ‘추억의 브랜드’, 편의점 손잡고 돌아왔다

한스델리·캔모아…90년대생 ‘추억의 브랜드’, 편의점 손잡고 돌아왔다

이마트24가 2000년대 인기를 끌었던 추억의 브랜드 한스델리·캔모아와 손잡고 이색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한스델리와 협업해 ▷함박&간장버터삼각밥(1500원) ▷고구마치즈돈까스도시

biz.heraldcorp.com

 

8인분 컵라면-4패티 햄버거 ‘대대익선’

8인분 컵라면-4패티 햄버거 ‘대대익선’

‘대대익선(크면 클수록 좋다).’ 최근 유통업계의 가장 뚜렷한 트렌드 중 하나다. 불황 속에서 닫힌 지갑도 아낌 없이 열게 하는 인기 상품의 공통점이 ‘점보 사이즈’다. 편의점…

www.donga.com

 

폐점률 0.1%…배스킨라빈스 ‘나 홀로 독주’

폐점률 0.1%…배스킨라빈스 ‘나 홀로 독주’

SPC 배스킨라빈스가 아이스크림 전문점 시장에서 독주 체제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외식 가맹점 가운데 아이스크림·빙수 업종의 폐점률이 4%대를 차지한 반면 배스킨라빈스는 매년 1% 초반대

www.asiatoday.co.kr

 

현대그린푸드 '지역 맛집 밀키트' 효자 됐네

현대그린푸드, 지역 맛집과 협업했더니? - 업다운뉴스

[업다운뉴스 현명희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가 \'모두의 맛집\' 시리즈의 올 1~5월 매출이 지난해 동기간 대비 85% 신장했다고 12일 밝혔다.모두의 맛집은 지역 맛집을 선

www.updownnews.co.kr

 

셰프 특선? 1만원 밀키트?… 여름 보양식 어떤게 좋을까

셰프 특선? 1만원 밀키트?… 여름 보양식 어떤게 좋을까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체력보강을 위해 보양식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흑삼과 바닷가재를 활용한 몇십만원을 호가하는 고급 호텔 보양식부터 만원도 안되는 부담없는 가격으로 즐길

www.fnnews.com

 

美버거 '파이브가이즈' 1호점, 26일 서울 강남서 오픈

파이브가이즈 1호점, 26일 서울 강남서 오픈…오전 11시 문열어

미국에서 사랑받는 햄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가 26일 국내 1호점 ‘파이브가이즈 강남’을 오픈한다. 파이브가이즈 국내 운영을 맡은 한화갤러리아 자회사 에프지코리아는 1호점 오픈을 시작

biz.heraldcorp.com

 

e커머스 올라탄 중기 PB제품 … 대기업 제치고 매출 1위

e커머스 올라탄 중기 PB제품 … 대기업 제치고 매출 1위 - 매일경제

편의점에 식용 얼음을 납품하던 동양냉동은 현재 쿠팡의 자체 브랜드(PB) 제품 '곰곰얼음'을 만들고 있다. 곰곰얼음을 출시한 뒤 동양냉동은 식용 얼음시장에서 독보적인 1위를 차지해온 풀무원

www.mk.co.kr

 

김치·참치회사들 e정육점 냈다

김치·참치회사들 e정육점 냈다

김치브랜드 종가를 운영하는 대상그룹이 스테이크 전문몰 운영에 나선다. 실제 지난해 ‘육백점’에 이어 대기업들이 온라인 정육장 시장 참여에 속도를 내고 있다. 사업 다각화의 일환에서다.

biz.heraldcorp.com

 
"역대급 엔저에 한국보다 저렴"…먹고 쇼핑하러 일본행

"역대급 엔저에 한국보다 저렴"…먹고 쇼핑하러 일본행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송정은 기자 = "체감상 한국 먹거리 물가가 일본보다 1.5배는 되는 느낌이에요."

www.yna.co.kr

 
죽은 브랜드까지 되살려냈다 … ‘Y2K 트렌드’의 힘

죽은 브랜드까지 되살려냈다 … ‘Y2K 트렌드’의 힘

◆대중문화계 사로잡은 세기말 감성 Y2K는 연도를 뜻하는 ‘Year’, 숫자 ‘2’, 1000을 나타내는 ‘Kilo’를 결합해 2000년을 의미하는데 주로 1990년대 후반에서 2000년대 초까지 통칭한다. 당시 연도

www.segye.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