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경제뉴스 클리핑 (6/19)

반응형

 

"최대 33% 할인 혜택" 이마트, 과일 전 품목 행사

이마트, 과일 3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상품권 증정

이마트가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주말 2일간 ‘과일데이’ 행사를 진행한다.행사기간 과일 전품목 대상 행사카드로 3만원 이상 전액 결제 시 신세계상품권 1만원을 증정해 최대 33% 할인 혜택을

www.dailian.co.kr

 

신세계 6개 계열사가 한데 뭉쳤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론칭

"멤버십 중 가장 강력한 혜택"…'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출시 - 글로벌경제신문

신세계그룹이 통합 유료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을 선보였다.신세계그룹은 8일 오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을 소개했다.

www.getnews.co.kr

 

올해도 돌아온 스타벅스 여름 굿즈…흥행은 이미 시작됐다

올해도 돌아온 스타벅스 여름 굿즈…흥행은 이미 시작됐다

매년 흥행하는 스타벅스 코리아의 여름 굿즈가 올해도 돌아왔다.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는 2023 서머 e-프리퀀시 이벤트 1차 증정품 수령을 12~26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스타벅스의

weekly.cnbnews.com

 

와인에 꽂힌 유통기업 총수…2兆 시장 놓고 ‘주도권 전쟁’

와인에 꽂힌 유통기업 총수…2兆 시장 놓고 ‘주도권 전쟁’

와인 수입 유통사 설립한 현대백화점·한화갤러리아와인 시장 성장세 이끄는 젊은 소비층 공략유통기업 총수들이 와인에 꽂혔다. 롯데, 신세계, 현대백

www.etoday.co.kr

 

고물가 짠물소지 시대를 헤쳐가는 피자알볼로의 생존전략  '가격인하'

고물가 시대에 가격인하 ‘초강수’…피자알볼로, 최대 6500원 내렸다

피자알볼로는 피자 소비 확대와 외식 트렌드 변화를 따라가기 위해 모든 메뉴에 대한 가격 인하를 단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업계에 따르면 이날부터 피자알볼로의 전국 312개 매장 판매가는 피자

biz.heraldcorp.com

 

"건강에 집중" 오리온 '닥터유' 매출 1000억 정조준

오리온, '닥터유' 1000억 브랜드 정조준

오리온의 ‘닥터유’가 올해 매출액 1000억원을 정조준하고 있다. 건강관리를 위한 지출이 증가하는 ‘덤벨경제’가 활성화되는 등 건강에 대한 관심이 지속되고 ...

www.asiae.co.kr

 

바삭, 쫄깃... 도미노피자 '치즈 크레이프샌드' 신메뉴 출시

도미노피자, ‘치즈 크레이프 샌드 피자’ 16일 출시

도미노피자가 나폴리 도우와 씬도우를 겹친 샌드도우와 대파 베이컨 크림치즈 무스를 활용한 '치즈 크레이프 샌드 피자'를 오는 16일 출시한다. '치즈 크레이프 샌드 피자'는 나폴리 도우 위에

sports.chosun.com

 

쿠팡 1분기 식품 판매액 20%↑...국내 식품시장 3배 달해

쿠팡 1분기 식품 판매액 20%↑...국내 식품시장 3배 달해

쿠팡의 올해 1분기 식품 판매액이 20% 성장했다. 쿠팡 제공.[이데일리 문다애 기자] 쿠팡의 올해 1분기 식품 판매액이 작년과 비교해 20%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같은 기간 국내 온·오프라

www.edaily.co.kr

 

'한국식 빵집' 美 안착…파리바게뜨 점주 80%가 현지인

'한국식 빵집' 美 안착…파리바게뜨 점주 80%가 현지인

파리바게뜨, 뚜레쥬르 등 한국 베이커리 브랜드(K베이커리)가 미국 시장에서 가맹점 비율 80%를 넘어서는 등 엔데믹 전환과 함께...

www.sedaily.com

 

현금곳간 채우는 롯데칠성음료... 신성장, 건전성 다 잡는다

‘현금 증가 금융상품 감소’ 롯데칠성 “현금 3000억원대 유지…투자·부채 고려”

롯데칠성음료가 재무건전성 확보 차원에서 중기적으로 ‘부채비율 100% 이하’ 달성에 역량을 모으기로 했다. 이 과정에서 투자금 확보 및 부채 상환 등을 위해 현금 및 현금성자산을 충분히 확

www.asiatoday.co.kr

 

식품업계 이른여름 매운맛 집중

훌쩍 다가온 더운 날씨, 시원 매콤한 요리 수요 증가

본격적인 여름 시작을 앞두고 속까지 시원해질 정도로 차갑거나 더위를 잊게 하는 매콤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떨어진 입맛을 돋워 줄 메뉴의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

www.segye.com

 

"야근에서 운동으로" 음용층 늘린 에너지드링크, 매출도 ‘UP’

"야근에서 운동으로" 음용층 늘린 에너지드링크, 매출도 ‘업’

과거 시험기간 밤을 새우거나 야근을 하며 잠을 깨기 위해 주로 마셨던 에너지드링크가 저칼로리로 옷을 갈아입는 등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음용층을 확대...

www.asiae.co.kr

 

'하이볼 붐' 에너지음료, 2년새 50% 성장

'하이볼 붐' 에너지음료, 2년새 50% 성장 - 매일경제

위스키와 섞어마셔 소비 증가지난해 시장규모 1500억 돌파

www.mk.co.kr

 

풀무원도 직접 새벽배송 … 판 커지는 D2C

풀무원도 직접 새벽배송 … 판 커지는 D2C - 매일경제

이커머스 의존도 낮추고수익성 개선하려는 목적할인혜택, 빨라진 배송에식품사 자사몰 방문객 쑥

www.mk.co.kr

 

오염수 방류 불안에 “소금 사재기 현실로”.. 가격도 ‘껑충’

오염수 방류, 소금 사재기는 시작일 뿐이다

일본의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방류 결정에 따른 우려가 현실로 나타났다.일본이 지난 12일 오염수 방류 시운전을 시작하자 천일염 등 장기 보관이 가능한 수산......

www.jbnews.com

 

'다이어트의 적' 계절면 칼로리에 속았다

'다이어트의 적' 계절면 칼로리에 속았다 | 아주경제

여름 계절면이 다이어트의 적으로 부상했다.여름 계절면은 면발이 가늘고 포만감이 낮아 저칼로리라는 인식이 강했다. 그러나 실제 칼로리는 일반 국물라면을 크게 웃돌았다.15일 아주경제가

www.ajunews.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