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경제 뉴스클리핑 (1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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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강으로 맵거나, 혹은 아주 순하거나" 라면맛도 '양극화'

 

"극강으로 맵거나, 혹은 아주 순하거나" 라면맛도 '양극화'

[서울=뉴시스] 류난영 기자 = 라면 맛에도 '양극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www.newsis.com

 

대파 버거에 대파 호빵 등장…'대파'가 대세 떠오른 이유

 

대파 버거에 대파 호빵 등장…'대파'가 대세 떠오른 이유

요즘 대파를 넣은 음식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식품업계에서는 대파가 들어간 버거뿐 아니라 대파 호빵에 라면까지 내놓고 있는데, 왜 그런 것인지 김수영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news.sbs.co.kr

 

냉삼팝업 '순후추네'.. 맛&멋 있는 컬래버

 

오뚜기, 냉삼 전문점 '후추네'와 팝업스토어 운영…순후추 메뉴 선봬

오뚜기는 내년 1월 10일까지 서울 도산공원 인근에 위치한 냉동삼겹살 전문점 ‘후추네’에서 팝업스토어 ‘순후추네’를 운영한다고 10일 ...

www.thebigdata.co.kr

 

밀크플레이션에 마트 PB우유 인기

 

매서운 ‘밀크플레이션’, PB우유만 신났다

원유값 인상에…매일ㆍ남양 등 우유 가격 인상소비심리, 가성비 PB 제품으로▲편의점 CU 모델이 PB제품 ‘우유득템’을 들고 있다. (사진제공=BGF리테일)

www.etoday.co.kr

 

부산 해운대서 을지로 닭발을…편의점 타고 '로컬맛집' 전국으로 퍼진다

 

부산 해운대서 을지로 닭발을…편의점 타고 '로컬맛집' 전국으로 퍼진다

부산에 사는 직장인 김수연(32)씨는 업무를 마친 후 ‘혼술’을 즐긴다. 퇴근길에 편의점을 찾은 김씨는 맛집 유튜브 채널에서 ...

www.sedaily.com

 

유튜버와 손잡고 만든 '미자네맥주' 매출 한달새 40% 쑥

 

“미자네맥주 매출, 40% 껑충”…인플루언서와 손잡는 편의점들

편의점업계가 인플루언서들과 손잡으면서 매출 증가 효과를 누리고 있다. 국민 10명 중 8명이 사용하는 유튜브에서 강력한 영향력을 가진 이들과 협업해 매출 신장을 견인하는 중이다. 미자와

www.e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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