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경제 뉴스클리핑 (10/16)

반응형

 

역대 최대 규모 이마트 '와인장터' 열린다

 

역대 최대 규모 이마트 '와인장터' 열린다

 

www.dnews.co.kr

 

이마트24, 익선동 핫플 '청수당'과 손잡고 컬래버레이션

 

이마트24, 익선동 핫플 '청수당'과 손잡고 컬래버레이션 - 신아일보

‘핫플레이스(유명 장소, 이하 핫플) 협업’을 선도 중인 이마트24가 이번엔 익선동 대표 카페와 손잡았다.프랜차이즈 편의점 이마트24는 익선동 핫플 ‘청수당’과 손잡고 ...

www.shinailbo.co.kr

 

스타필드 수원, 연말 문 연다···MZ세대 중심 '스타필드 2.0' 선봬

 

스타필드 수원, 연말 문 연다···MZ세대 중심 '스타필드 2.0' 선봬 - 뉴스웨이

신세계프라퍼티의 신작 '스타필드 수원'이 공간 경험형 스토어를 필두로 연내 베일을 벗는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올해 말 스타필드 수원을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스타필드 수원은 2016년 스타

www.newsway.co.kr

 

내리막 국내 냉동만두 시장…'육즙'으로 도전장 낸 하림

 

내리막 국내 냉동만두 시장…'육즙'으로 도전장 낸 하림 - 아시아경제

국내 냉동만두 시장이 코로나19에 따른 간편식 소비가 늘며 성장에 정점을 찍었다가 내리막을 걷고 있다. 절반 가까운 시장 점유율로 독주하는 CJ제일제당도 매출...

www.asiae.co.kr

 

오뚜기, 컵밥 신제품 '옛날 잡채덮밥·고추참치마요덮밥' 출시

 

오뚜기, 컵밥 신제품 '옛날 잡채덮밥·고추참치마요덮밥' 출시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오뚜기(007310)는 '오뚜기 컵밥'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최근 간단하게 끼니를 해결하려는 소비자가 늘면서 밥과 소스, 반찬 등을 한 그릇에 담은 컵밥의

www.news1.kr

 

맥주 밀어낸 위스키... 편의점 '주류'로 자리매김

 

편의점도 ‘위스키 독’에 빠졌다…한달 매출 110% 늘기도

편의점업계에도 위스키 열풍이 불고 있다. 특히 ‘4캔 맥주’를 즐기던 MZ세대 애주가들의 선호주종이 맥주에서 와인, 위스키로 옮겨가면서 편의점의 위스키 매출이 크게 뛴 걸로 분석되고 있다

www.edaily.co.kr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