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경제 뉴스클리핑 (11/21)

반응형

단품 2900원짜리 노브랜드 '짜장버거' 인기…3일 만에 3만개 돌파

 

단품 2900원짜리 노브랜드 '짜장버거' 인기…3일 만에 3만개 돌파 - 머니투데이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의 '짜장버거'가 출시 3일 만에 누적 판매량 3만개를 넘어섰다. 노브랜드 버거가 올해 선보인 신메뉴 중 일일 판매량 1위에 해당하는 수치로 하루 평균 1만여개씩 팔렸

news.mt.co.kr

 

 

트레이더스, 위스키등 인기상품 일주일간 파격가에 판매

 

트레이더스, 위스키등 인기상품 일주일간 파격가에 판매

[파이낸셜뉴스]  트레이더스가 20일부터 26일까지 신선, 가공식품, 생활용품 중 인기상품을 파격가에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창고형 할인점 특성상 흔치 않은 100억 규모의 대형행

www.fnnews.com

 

'창립 70주년' CJ제일제당 "햇반·비비고 최대 70% 할인"

 

'창립 70주년' CJ제일제당 "햇반·비비고 최대 70% 할인" - 머니S

올해 창립 70주년을 맞은 CJ제일제당이 네이버·B마트 등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들과 함께 대규모 소비자 프로모션을 펼친다. CJ제일제당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CJ제일제당 창립 70주년 기념

www.moneys.co.kr

 

번들플레이션… “묶음상품이 낱개보다 비싸다니”

 

번들플레이션… “묶음상품이 낱개보다 비싸다니”

《고물가에 조금이라도 더 싸게 사려고 묶음 상품을 구입했는데 실제 계산해 보면 묶음 상품이 낱개 상품보다 더 비싼 사례가 잇따르고 있다. 개당 가격으로 환산했더니 6개짜리 묶음 …

www.donga.com

 

 

양 대신 품질 낮추기…또다른 꼼수 '스킴플레이션' 등장

 

양 대신 품질 낮추기…또다른 꼼수 '스킴플레이션' 등장

정부가 제품 가격을 유지하는 척하면서 용량을 줄여 원가를 아끼는 이른바 '슈링크 플레이션'을 집중 조사하기로 했습니다. 그러자 ..

news.jtbc.co.kr

 

 

강남역 결제 30% 줄 때, 성수동 20% 뛰어... MZ가 키운 '서울 新 3대상권'

 

강남역 결제 30% 줄 때, 성수동 20% 뛰어

강남역 결제 30% 줄 때, 성수동 20% 뛰어, MZ가 키운 '서울 新 3대상권' 전문가 "독특한 콘셉트 갖춘 곳 경기 부진에도 영향 적을 것"

www.hankyung.com

 

20대 사장님, 60대 알바 … 달라진 편의점 풍경

 

20대 사장님, 60대 알바 … 달라진 편의점 풍경 - 매일경제

GS25편의점 신규 가맹점주20대가 20%, 취업난 등 영향시니어 채용땐 정부 지원고령자 알바 더 늘어날듯

www.mk.co.kr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