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경제 뉴스클리핑 (1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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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푸드, 냉동피자 매출 4년간 3배 성장…제품 라인업 확대

 

신세계푸드, 냉동피자 매출 4년간 3배 성장…제품 라인업 확대

외식 물가가 크게 뛰면서 냉동피자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16일 신세계푸드(031440)에 따르면 2019년부터 선보...

www.sedaily.com

 

G마켓, '메가브랜드위크' 오픈…"일주일 간 단독 혜택 쏟아져"

 

G마켓, '메가브랜드위크' 오픈…"일주일 간 단독 혜택 쏟아져"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G마켓은 강력한 브랜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한 '메가브랜드위크'를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는 매월 1개 브랜드사와 함께 하는 정례 프로모션이다. 매일 2시간만

www.news1.kr

 

이름 빼고 싹 바꾼 '롯데 간편식'…매출 껑충

 

이름 빼고 다 바꿨더니.. 롯데마트 '요리하다' 1년새 매출 25% 늘었다

[파이낸셜뉴스] 이름만 빼고 모든 것을 바꾼 롯데마트 홈간편식(HMR) 자체브랜드(PB) '요리하다'의 매출이 지난 1년간 25%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 롯데마트는 지난해 10월 '그로서리 1번' 비전 실현

www.fnnews.com

 

할인에 명품 배치…컬리·쿠팡 'e뷰티 대전'

 

할인에 명품 배치…컬리·쿠팡 'e뷰티 대전'

컬리·쿠팡 등 대형 e커머스가 뷰티 시장 공략을 위해 대대적인 할인과 경품 카드를 뽑아 들었다. 고물가에 따른 소비 위...

www.sedaily.com

 

"할인 더 받자" 편의점 구독 서비스 인기

 

"할인 더 받자" 편의점 구독 서비스 인기 - 매일경제

CU 구독쿠폰 올 135% 급증최대 4천원 월 구독료 내고정해진 횟수만큼 할인구매GS25·이마트24 서비스 강화2030 짠테크족 집중 공략

www.mk.co.kr

 

낭만 가득한 ‘추억 소환템’ 인기…유통업계, 뉴트로 감성 공략

 

낭만 가득한 ‘추억 소환템’ 인기…유통업계, 뉴트로 감성 공략

낭만 가득한 ‘추억 소환템’ 인기…유통업계, 뉴트로 감성 공략

digitalchosun.dizzo.com

 

새우깡ㆍ홈런볼ㆍ비비고…1위 제품 비결은?

 

새우깡ㆍ홈런볼ㆍ비비고…1위 제품 비결은?

“질리지 않는 맛ㆍ제품군 다양화 덕”소주 ‘처음처럼’ 점유율 48% 압도(이투데이 그래픽팀)지난해 스낵 과자 중 농심 ‘새우깡’이, 비스킷은 해태제과 ‘

www.eto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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