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경제 뉴스클리핑 (10/18)

반응형

 

 

천연보다 40% 저렴… '실험실 다이아' 떴다

 

진짜같은 퀄리티 ‘실험실 다이아’ 시장 쑥쑥

빛나는 아름다움 뒤에 노동 착취·환경 파괴 그림자를 달고 다니던 다이아몬드가 실험실 다이아몬드로 오명을 벗게 됐다. 실험실에서 탄생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가 등장한 지 5년이 지난 지금,

biz.heraldcorp.com

 

"20% 더 싸다" 신세계 아울렛 '슈퍼 토요일'

 

신세계 아울렛 쇼핑축제 ‘슈퍼 새터데이 리턴즈’

신세계사이먼은 21~22일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지상 최대의 쇼핑 축제 ‘슈퍼 새터데이 리턴즈’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신세계사이먼이 2018년 이후 5년 만에 다시 선보

biz.heraldcorp.com

 

'잘파' 줄세운 백화점 … 팝업스토어의 힘

 

'잘파' 줄세운 백화점 … 팝업스토어의 힘 - 매일경제

모남희 키링·뉴진스 패션 등독특한 캐릭터로 젊은층 유혹고객유입·매출증대 효과 뚜렷

www.mk.co.kr

 

“1년간 공들였다”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 17일 판매 시작

 

“1년간 공들였다”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 17일 판매 시작

스타벅스 코리아는 17일부터 ‘클래식 밀크티’ 판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클래식 밀크티는 기존 제품에 비해 진하게 우려내 더욱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티바나 블랙티와 부드러운 우유·

biz.heraldcorp.com

 

MZ 핫플된 서울 골목상권...'장충단길' 매출 30%↑

 

MZ 핫플된 서울 골목상권...'장충단길' 매출 30%↑, 다른 곳은? - 머니투데이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서울 골목상권 7곳 중 리브랜딩으로 매출이 가장 크게 증가한 곳은 중

news.mt.co.kr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