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경제 뉴스클리핑 (10/17)

반응형

 

냉동만두 전쟁의 승자는? 하림·청정원 "우리도 도전"

 

냉동만두 전쟁의 승자는? 하림·청정원 "우리도 도전"

국내 냉동만두 시장 경쟁이 치열해 지고 있다. 국내 냉동만두 시장 규모는 코로나19 기간 5000억원을 넘어서며 정점을 찍고 최근 하락세다. 하지만 글로벌 냉동만두 시장은 2021년 기준 8조원에서 2

www.fnnews.com

 

물가안정... 감성도 가격도 그 시절 그대로, 이마트 '더 리미티드' 4차 상품 출시

 

디자인·가격 레트로 지향…이마트, '더 리미티드' 4차 상품 출시

이마트는 물가 안정 기여를 위해 전개하는 연중 프로젝트 ‘더 리미티드’가 오는 12일부터 4차 상품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마트는 이번 ‘더 리미티드’ 4차의 경우 카테고리별 인기 브

www.g-enews.com

 

집에서 즐기는 한우 오마카세...SSG닷컴, '조우' 오마카세 예약 판매

 

"집에서 즐기는 1++한우"…SSG닷컴, 한우 오마카세 세트 판매 - 아시아경제

SSG닷컴은 오는 16일부터 19일 오전 9시까지 유명 맛집 조우의 '1++ NO.9 한우 오마카세 세트'를 예약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조우는 서울시가 선정한 미식 100...

www.asiae.co.kr

 

“내일도 가능해요”… G마켓, 삼성·LG 가전 ‘예약설치’ 서비스 오픈

 

“내일도 가능해요”…G마켓, 삼성·LG 가전 ‘예약설치’ 서비스 오픈 - 이코노믹리뷰

G마켓과 옥션이 가전 ‘예약설치’ 서비스를 오픈한다. 주문 시 원하는 설치 날짜를 미리 설정할 수 있어 예측가능한 배송/설치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된다.‘예약설치’ 적용 상품은 삼성전자

www.econovill.com

 

커지는 ‘냉동 국물’ 시장…CJ, ‘비비고’ 업고 1위 바짝

 

커지는 ‘냉동 국물’ 시장…CJ, ‘비비고’ 업고 1위 바짝

CJ제일제당이 갈수록 시장규모가 커지고 있는 냉동 국물요리 시장에서 1위 도약에 사활을 걸었다. 차별화된 신제품을 집중 육성해 해당 시장의 성장과 진화를 주도해 나갈 계획도 세웠다.15일 CJ

www.asiatoday.co.kr

 

초코파이 아시아 시장 패권 놓고 ‘50년 라이벌’ 오리온·롯데 격돌

 

초코파이 아시아 시장 패권 놓고 ‘50년 라이벌’ 오리온·롯데 격돌 | 중앙일보

오리온과 롯데가 초코파이 패권을 놓고 아시아 시장에서 격돌하고 있다. 두 회사가 각각 ‘초코파이’(1974년), ‘쵸코파이’(1978년)라는 이름으로 초코파이를 출시한 지 50년 가까이 되도록 라이

www.joongang.co.kr

 

편의점에서 “킵 해주세요” 된다고?…짠테크 고수는 다 아는 ‘이것’

 

편의점에서 “킵 해주세요” 된다고?…짠테크 고수는 다 아는 ‘이것’ - 매일경제

증정품 보관 ‘키핑쿠폰’ 3년만에 1000만건 넘어 2030 이용 비율이 73%

www.mk.co.kr

 

소주로 하이볼을? "우리 제법 잘 어울려요"

 

"우리 제법 잘 어울려요"…'하이볼'에 적극 구애 나선 '소주'

국내 소주업계가 최근 위스키 열풍에 힘입어 주류시장 대세로 떠오른 ‘하이볼’에 적극 구애를 펼치고 있다. 하이볼은 그간 직장인 회식자리의 최강자 ‘소맥(소주+맥주)’ 자리까지 위협하고

www.edaily.co.kr

 

우윳값 인상에…마트·편의점 PB우유 매출 급등

 

우윳값 인상에…마트·편의점 PB우유 매출 급등

이달 들어 우윳값이 대폭 오르면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대형마트, 편의점의 자체브랜드(PB) 우유와 멸균우유...

sports.khan.co.kr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