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경제 뉴스클리핑 (24. 02. 22)

반응형

 

‘혜자도시락’ 분당 53개 팔렸다’🍱🍱

 

‘혜자도시락’ 분당 53개 팔렸다’

GS25는 ‘혜자 브랜드’ 판매 수량이 지난해 2월 재출시 1년 만에 2800만개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하루 평균 7만7000여개, 1분당 약 53.3개가 팔린 셈이다. 직접 매출 효과는 약 1100억원에 달한다.

v.daum.net

 

과일향 나는데 0칼로리?… ‘제로’ 토종 음료의 변신🍓🍑

 

과일향 나는데 0칼로리?… ‘제로’ 토종 음료의 변신

제로 칼로리 음료 신제품이 연이어 등장하고 있다. 제로 음료는 즐거움을 포기하지 않으면서 건강 관리를 추구하는 ‘헬시 플레져’ 트렌드에 맞춰 수요가 꾸준하다. 제조사는 제로 음료 라인

v.daum.net

 

익숙하면서도 낯선 ‘스핀오프’ 신제품 즐겨볼까😄😄

 

익숙하면서도 낯선 ‘스핀오프’ 신제품 즐겨볼까

코카콜라가 출시한 ‘환타 제로’ 3종(오렌지향, 파인애플향, 포도향). 코카콜라 제공영화나 예능 프로그램에서 흔히 쓰이는 ‘스핀오프(spin-off)’. 원작 캐릭터나 상황을 가져와 새로 만든 외전

v.daum.net

 

'팜유 이장우 맛집' 통했다…세븐일레븐 "우불식당 우동" 50만개 판매"🍜🍜

 

'이장우 맛집' 통했다…세븐일레븐 "우불식당 우동 50만개 판매"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배우 이장우와 함께 지난해 12월 출시한 '세븐셀렉트 우불식당 즉석우동'이 누적 판매량 50만개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우불식당은 이장

v.daum.net

 

캐나다 국민카페 VS 커피계의 에르메스… ‘3차 커피 전쟁’ 터진다☕️☕️

 

캐나다 국민카페 VS 커피계의 에르메스… ‘3차 커피 전쟁’ 터진다

#1. 지난달 30일 서울 중구 숭례문 SG타워 1층. 건물에는 국내 1위 ‘스타벅스’, 더티초코 빵으로 유명한 ‘아우어 베이커리’도 있었다. 그런데 개점 시간 1시간 전부터 사람들이 다른 방향을 향

v.daum.net

 

‘얼리어먹터’ 입맛 잡아라!···식음료 업계 ‘스핀오프’ 바람😃😃

 

‘얼리어먹터’ 입맛 잡아라!···식음료 업계 ‘스핀오프’ 바람

‘얼리어먹터’ 트렌드가 MZ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유행하면서 유통업계에 ‘스핀오프’ 제품들이 경쟁적으로 등장하고 있다. ‘얼리어먹터’란 신제품을 먼저 구매해 사용하는 ‘얼리어답터’

v.daum.net


"우리만 팔아요" 유통가, 단독상품 확보 총력전😄😄

 

"우리만 팔아요" 유통가, 단독상품 확보 총력전

[서울경제] 백화점·마트·편의점·홈쇼핑 등 유통업계가 ‘단독 상품’ 확보에 힘을 쏟고 있다. 오직 자신의 채널을 통해서만 판매하는 제품군을 늘리면서 고객의 ‘발길’과 ‘눈길’을 사로

v.daum.net


'탕후루 열풍' 실감나네···가게 매출 1년새 17배 폭증😃😃

 

"'탕후루 열풍' 빈말 아니었다"···탕후루 가게 14배 늘고 매출도 17배 급증

[서울경제] 탕후루가 ‘국민 간식’으로 떠오르면서 탕후루 가게들의 매출이 17배나 급증했다. 지난해 새로 문을 연 탕후루 가게도 14배나 늘었다. 탕후루는 딸기 등 과일을 대나무 꼬치에 꽤 설

v.daum.net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