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경제 뉴스클리핑 (24. 02. 02)

반응형

 

명절 차례상 저렴하고 편리하게..신세계푸드 '간편식' 라인업🍱🍱

 

명절 차례상 저렴하고 편리하게..신세계푸드 '간편식' 라인업

[파이낸셜뉴스] 높아지는 장바구니 물가에 간소한 명절 차림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프리미엄 냉동 간편식 수요가 늘고 있다. 1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 ‘

v.daum.net

 

‘유통 공룡’의 귀환... 유통업체들은 왜 다시 오프라인 매장 늘리나😲😲

 

‘유통 공룡’의 귀환... 유통업체들은 왜 다시 오프라인 매장 늘리나

급성장하는 이커머스에 밀려나던 유통 오프라인 매장들이 다시 돌아오고 있다. 미국의 ‘유통 공룡’ 월마트는 향후 5년 동안 미국 전역에 150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새로 연다는 계획을 지난 31

v.daum.net

 

‘초콜릿계 에르메스’ 국내 1호점, 신세계 강남에 오픈🍫🍫

 

‘초콜릿계 에르메스’ 국내 1호점, 신세계 강남에 오픈

벨기에의 고급 초콜릿 브랜드 피에르 마르콜리니(Pierre Marcolini·사진)가 2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국내 1호점을 연다. 1일 업계에 따르면 피에르 마르콜리니는 2월 중순께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v.daum.net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사랑..맥도날드 '쿼파치'🍔🍔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사랑..맥도날드 '쿼파치'

[파이낸셜뉴스] 문학의 고전, 음악의 클래식처럼 시간이 지나도 사람들에게 오랫동안 사랑 받는 제품이 있다. 맥도날드 '빅맥'과 함께 스테디셀러 제품의 대명사로 불리는 제품이 바로 ‘쿼터파

v.daum.net

 

롯데GRS, 여의도 오피스 상권 내 `파머스 박스` 오픈🥪🥪

 

롯데GRS, 여의도 오피스 상권 내 `파머스 박스` 오픈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SRT 수서역 컨세션 사업을 위해 기획한 샌드위치 카페 브랜드 '파머스 박스'를 브랜드 리포지셔닝을 통해 1일 여의도에 첫 단독 로드 샵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사측은

v.daum.net

온라인 식품시장 큰손 된 55~64세 '액티브 시니어'🤗🤗

 

온라인 식품시장 큰손 된 55~64세 '액티브 시니어'

온라인 쇼핑 시장의 큰손으로 '액티브 시니어'가 급부상하고 있다. 액티브 시니어는 모든 구성원이 55~64세인 1·2인 가구를 말한다. 상대적으로 고연령층으로 분류되지만 자녀와 함께 살고 있지

v.daum.net

 

'텀블러의 샤넬' 플라스크 韓 상륙🥤🥤

 

'텀블러의 샤넬' 플라스크 韓 상륙

가격이 5만원 안팎인 고급 텀블러 '스탠리'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텀블러계 샤넬'로 불리며 미국에서 마니아층을 보유한 '하이드로 플라스크(사진)'도 지난달 한국에 상륙했다. 적은 비용

v.daum.net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