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경제 뉴스클리핑 (9/25)

반응형

 

 

비건은 외식하기 힘들다?… 이젠 ‘채식 맛집순례’ 다녀야할 판

 

비건은 외식하기 힘들다?… 이젠 ‘채식 맛집순례’ 다녀야할 판

‘채식주의자는 외식이 어렵다’는 말도 이젠 옛말. 식품기업들이 앞다퉈 채식 식당을 오픈하면서 채식주의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있다. 일반식에 뒤지지

news.kmib.co.kr

 

"비건하면서 놀자"…'인스타그래머블' 공략 '유아왓유잇'

 

[르포]"비건하면서 놀자"…'인스타그래머블' 공략 '유아왓유잇'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여기 무슨 식당이야? 아기자기하니 너무 예쁘다."오피스 빌딩이 밀집한 서울 강남구 스타필드 코엑스몰 지하 1층. 주황색 간판을 내걸고 새롭게 문을 연 식당 앞을 지

www.news1.kr

 

SPC삼립 ‘정통 크림빵’ 국내 최다 판매 크림빵 인증

 

[파이낸셜데일리] SPC삼립 ‘정통 크림빵’ 국내 최다 판매 크림빵 인증

[파이낸셜데일리 서현정 기자] SPC삼립은 ‘정통 크림빵’이 10년간 가장 많이 팔린 ‘단일 브랜드 최다 판매 크림빵(리테일 부문, 누적)’으로 KRI한국기록원 공식 인증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www.fdaily.co.kr

 

풀무원, 두부·나또 활용한 건강브랜드 ‘소야 스낵’ 론칭

 

풀무원, 두부·나또 활용한 건강브랜드 ‘소야 스낵’ 론칭 - 뉴스드림

국내 두부·나또 시장을 선도하는 풀무원이 대표 제품을 활용한 건강 스낵 신제품을 선보이며 상온 스낵류 시장에 진입한다.풀무원식품은 건강 스낵 브랜드 ‘SOYA SNACK(소야 스낵)’을 론칭하고,

www.newsdream.kr

맥도날드, 한달 150만개 판매 ‘진도 대파 버거’ 재출시

 

맥도날드, 한달 150만개 판매 ‘진도 대파 버거’ 재출시

맥도날드는 지난 7월 뜨거운 인기로 조기 품절을 일으킨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를 21일 재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는 버거 맛도 살리고 우리 농가도 살

www.asiatoday.co.kr

 

“여기가 한국이야, 몽골이야”…‘몽탄신도시’ 겨냥하는 유통가

 

“여기가 한국이야, 몽골이야”…‘몽탄신도시’ 겨냥하는 유통가 - 매일경제

이마트 4년 만 신규매장 4호점 오픈 홈플러스 PB 200여종 현지서 판매 편의점, 빵집 등 국내 프랜차이즈 진출

www.mk.co.kr

 

이마트24, '킹소주24'판매 개시… “고도주 마니아층 겨냥”

 

이마트24, '킹소주24'판매 개시… “고도주 마니아층 겨냥”

이마트24는 ‘킹소주24’를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킹소주24는 신세계L&B가 이마트24를 통해 40만병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소주다. 킹소주24는 알코올 도수가 24도에 달하는 소주로 라벨 디자인

www.etnews.com

 

CJ올리브영, '딜라이트 프로젝트' 간식 누적 판매 3000만봉 돌파

 

CJ올리브영, '딜라이트 프로젝트' 간식 누적 판매 3000만봉 돌파

(서울=뉴스1) 홍유진 기자 | CJ올리브영이 자사의 건강 간식 브랜드 '딜라이트 프로젝트' 제품의 누적 판매 개수가 론칭 이후 3년간 3000만봉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바삭한 식감에 베이글의

www.news1.kr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