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트렌드 뉴스 (9/19)

반응형

롯데리아, ‘리브랜딩’으로 우위 점한다

 

[버거-War①] 44년 역사도 흔드는 버거시장…롯데리아, ‘리브랜딩’으로 우위 점한다

2023년 9월 대한민국에선 그 어느 때 보다 치열한 햄버거 전쟁이 벌어지고 있다. 대형 프랜차이즈들이 꽉 잡고 있던 시장에 전혀 새로운 맛과 형식으로 무장한 외국산 수제버거가 연이어 등장하

www.asiatoday.co.kr

 

표절과 품절 사이…‘먹태깡’ 이어 ‘노가리칩’도 연일 화제

 

표절과 품절 사이…‘먹태깡’ 이어 ‘노가리칩’도 연일 화제

2~3배 가격에 ‘되팔이’ 성행먹태깡과 ‘라이벌 구도’, 호기심 자극스낵 시장 어린이→어른이 입맛으로▲농심 먹태깡과 롯데웰푸드 노가리칩이 인기를 끌

www.etoday.co.kr

 

‘붕세권’된 GS25, 즉석 붕어빵 출시

 

‘붕세권’된 GS25, 즉석 붕어빵 출시

GS25가 붕어빵을 즉석식품으로 선보인다./GS25...

mydaily.co.kr

 

올해 배달음식 트렌드는 '탕후루, 마라로제'

 

'탕후루·마라로제'...올 들어 배달음식으로 인기 급상승

최근 '탕후루'가 6개월만에 검색량이 약 50배 상승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끌며 대세 디저트로 떠오르고 있다. 배달의민족(배민)의 운영업체인 우아한형제들이 13일 공개한 올해 가을·겨울 식문

www.kyeonggi.com

버거도 팝콘도 '대파 품었네'...식품업계 대파 접목 메뉴 봇물

 

버거도 팝콘도 '대파 품었네'...식품업계 대파 접목 메뉴 봇물

식품업계가 대파와 사랑에 빠졌다. 대파를 넣은 햄버거는 물론 도넛, 베이글, 팝콘까지 대파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들이 연이어 출시되고 있다. 대파는 잎과 줄기, 뿌리까지 모두 활용해 버릴 것

www.fnnews.com

 

동원F&B·제스트코 ‘덴마크 초코초코콘’ 출시

 

동원F&B·제스트코 ‘덴마크 초코초코콘’ 출시

동원F&B는 아이스크림 전문 회사인 제스트코와 손잡고 가공유 ‘덴마크 초코초코 우유’의 아이스크림 버전 ‘덴마크 초코초코콘·사진’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덴마크 초코초코콘은 진하

biz.heraldcorp.com

 

품절대란 '냉동김밥'에 화들짝…외국인, K식품주 쓸어담았다

 

품절대란 '냉동김밥'에 화들짝…외국인, K식품주 쓸어담았다 - 머니투데이

해외에서 K-푸드(Food) 열풍이 이어지는 가운데 국내 증시에서 외국인 투자자들도 식품주를 사들인다. 증권가에서는 전 세계에서 K-푸드에 대한 관심이 지속되는 만큼, 해외 진출 모멘텀이 있는

news.mt.co.kr

 

반응형

'오늘의 뉴스 (푸드,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식품 경제 뉴스클리핑 (9/25)  (43) 2023.09.25
식품 트렌드 뉴스 (9/20)  (31) 2023.09.20
식품 트렌드 뉴스 (9/18)  (33) 2023.09.18
식품 트렌드 뉴스 (9/13)  (5) 2023.09.13
식품 트렌드 뉴스 (9/12)  (46) 2023.09.12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