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트렌드 뉴스 (9/18)

반응형

분식집서 치킨…'사이드' 힘주는 프랜차이즈

 

분식집서 치킨…'사이드' 힘주는 프랜차이즈 - 매일경제

지갑 닫는 소비자 사로잡으려곁들임 메뉴로 차별화 경쟁동대문엽떡은 꿔바로우 내고BBQ는 스테이크 메뉴 추가

www.mk.co.kr

 

풀무원, 국내 최초 스마트 무인 즉석조리 자판기 '출출박스 로봇셰프' 론칭

 

풀무원, 국내 최초 스마트 무인 즉석조리 자판기 '출출박스 로봇셰프' 론칭 - 베타뉴스

[베타뉴스=권이민수 기자] 풀무원이 국내 최초로 냉동식품을 로봇이 조리하는 스마트 무인 즉석조리 자판기 ‘출출박스 로봇셰프’ 론칭을 추진하고 무인 판매 플랫폼

www.betanews.net

 

야, 너두 먹태깡? 출시 이후 540만봉 판매 기염

 

야, 너두 먹태깡? 노가리칩·먹태이토·먹태쌀칩까지 나왔다

출시 이후 540만봉 판매 기염 ‘먹태깡’ 인기에노가리칩·먹태이토·먹태쌀칩 등 줄줄이 쏟아져“곧 사라질 미투제품” “어른용 스낵 시장 확대”

www.hani.co.kr

 

"편의점 우유 3000원 훌쩍"...서울우유, 1ℓ 4.9% 인상

 

"편의점 우유 3000원 훌쩍"...서울우유, 1ℓ 4.9% 인상 - 머니투데이

서울우유협동조합(서울우유)가 다음달부터 편의점 우유 가격을 4.9~11.1% 인상한다. 유제품 비요뜨의 경우 27.8% 인상할 계획이다.11일 식음료업계에 따르면 서울우유는 편의점에 출고되는 흰우유 2

news.mt.co.kr

 

육즙 팡팡 대형마트 떡갈비… 촉촉한 식감, 맛집 안부럽네

 

육즙 팡팡 대형마트 떡갈비… 촉촉한 식감, 맛집 안부럽네 [떴다! 기자평가단] - 매일경제

마트 PB 떡갈비 비교

www.mk.co.kr

 

 
 

삼양사 식자재유통 전문 브랜드 '삼양 서브큐몰' 오픈

 

삼양사, '삼양 서브큐몰' 론칭…'식자재 유통' 강화 잰걸음

삼양사가 자체 온라인몰을 통해 식자재 유통 사업을 강화하고 나섰다. 외식업체들과 기업간거래(B2B)는 물론 일반 소비자들까지 접점을 강화한다는 전략으로 우수한 식자재 공급에 배송 및 할인

www.edaily.co.kr

 

하이트제로, 국내 무알코올 음료 시장 1위 

 

하이트제로, 국내 논알코올 음료 시장 점유율 1위 달성

하이트진로음료 제공.[이데일리 문다애 기자] 하이트진로음료는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인 ‘하이트제로0.00’가 올해 1~7월 국내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시장 브랜드 점유율 1위를 달성했다고 13일

www.edaily.co.kr

'갓뚜기'와 간편식의 시초 '오뚜기 카레', 국내 분말제품 점유율 85%

 

[국민브랜드]'갓뚜기'와 간편식의 시초 '오뚜기 카레' - 아시아경제

'오뚜기 카레'는 3000여개 제품을 판매하는 오뚜기의 상징 품목이다. 회사가 설립되고 가장 먼저 생산한 상품이다. 1969년 '오뚜기 분말 즉석카레'로 세상에 나왔...

www.asiae.co.kr

 

동네사랑방 꿈꾸는 hy무인매장

 

동네사랑방 꿈꾸는 hy무인매장

사람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핫플레이스’가 ‘당신의 집 앞’으로 간다. 편의점은 아니다. 매장 내부에는 의자가, 밖에는 벤치가 있어 누구든 앉았다 쉬고 갈 수 있다. 서울 용산구 후암동에

biz.heraldcorp.com

 

고급재료 쓰고도 가격은 '반값' 일주일새 10만개 팔린 편의점빵, CU '베이크하우스 405'

 

고급재료 쓰고도 가격은 '반값' 일주일새 10만개 팔린 편의점빵 [편의점 이야기] - 매일경제

베이크하우스405

www.mk.co.kr

 

반응형

'오늘의 뉴스 (푸드,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식품 트렌드 뉴스 (9/20)  (31) 2023.09.20
식품 트렌드 뉴스 (9/19)  (30) 2023.09.19
식품 트렌드 뉴스 (9/13)  (5) 2023.09.13
식품 트렌드 뉴스 (9/12)  (46) 2023.09.12
식품 트렌드 뉴스 (9/6)  (0) 2023.09.06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