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트렌드 뉴스 (9/6)

반응형

잡채, 멸치볶음이 패션쇼 소품? 이마트24 '슈퍼키친 반찬' 패션쇼

 

편의점이 패션쇼를?…이마트24, ‘슈퍼키친 반찬’ 패션쇼 영상 공개

이마트24는 1일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슈퍼키친’ 반찬 패션쇼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해당 영상에서는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 건축물과 조명을 런웨이 삼아 곽현주컬렉션의

biz.heraldcorp.com

 

"주가 전망 그린라이트"... '빙그레' 웃었다

 

"주가 전망 그린라이트"…'빙그레' 웃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빙그레의 주가 전망에 파란불이 켜졌다. 증권가에서는 빙그레가 올해 역대급 실적을 달성할 것이라며 주가 전망에 대해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있다.4일 한국거래소에

www.mediapen.com

 

'매콤, 짭잘 ' 과맥에 딱! ‘어른 과자’ 출시 봇물

 

저출산에 ‘안주용’으로 타깃 변경…제과업계, ‘어른 과자’ 출시 봇물

저출산으로 성장정체에 부딪힌 제과업계가 술안주로 적당한 ‘어른 과자’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실제로 농심이 지난 6월 출시한 ‘먹태깡’은 품귀 현상을 보이며 높은 인기를 얻고..

www.viva100.com

 

롯데웰푸드, ‘빼빼로’ 엠버서더로 ‘뉴진스’ 발탁

 

롯데웰푸드, ‘빼빼로’ 엠버서더로 ‘뉴진스’ 발탁 - 폴리뉴스 Polinews

[폴리뉴스 차은진 기자] 롯데웰푸드는 빼빼로 브랜드의 공식 글로벌 엠버서더로 ‘뉴진스’를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신선한 매력과 탄탄한 실력으로 글로벌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뉴진스와 함

www.polinews.co.kr

 

코드명 'Zalpha'…스토리가 있어야 '잘 먹힌다'

 

코드명 'Zalpha'…스토리가 있어야 '잘 먹힌다'

식품업계에 소셜미디어 콘텐츠 마케팅 바람이 거세다. 핵심 대상은 1990년대 중반 이후 태어난 잘파세대(Zalpha·Z세대와 ...

www.sedaily.com

올해 김장은 '엄마 손맛' 대신 '쉐프 손맛', 특급호텔 김치 경쟁 뜨겁다

 

롯데호텔 가세, 특급호텔 김치경쟁 뜨겁다

김장철을 앞두고 특급호텔들의 프리미엄 김치경쟁이 뜨거워지고 있다. 조선호텔과 워커힐호텔에 이어 롯데호텔이 자사 브랜드를 내건 포장김치를 선보이며 특급호텔 김치 판매경쟁에 뛰어든

www.viva100.com

 

“줄 서지 마세요”…맥도날드, 모바일 선주문 서비스 ‘M오더’ 출시

 

“줄 서지 마세요”…맥도날드, 모바일 선주문 서비스 ‘M오더’ 출시

맥도날드는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신규 모바일 선주문 서비스인 ‘M오더’를 정식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M오더는 맥도날드 공식 앱 ‘맥도날드 앱’에서 메뉴를 선주문한 후 해당 매장의

biz.heraldcorp.com

 

농심, ‘라면왕김통깨사발’ 출시

 

농심, ‘라면왕김통깨사발’ 출시

농심이 라면왕김통깨를 더욱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컵라면 신제품 '라면왕김통깨사발'을 새롭게 출시한다.농심은 지난해 8월 출시한 라면…

sports.chosun.com

 

‘신라면 더레드’ 한정판 보름만에 완판…

 

[단독] ‘신라면 더레드’ 한정판 보름만에 완판…정식 제품으로 나온다 - 매일경제

초도 물량 500만봉 모두 팔려 농심 내달 정식제품으로 출시

www.mk.co.kr

 

반응형

'오늘의 뉴스 (푸드,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식품 트렌드 뉴스 (9/13)  (5) 2023.09.13
식품 트렌드 뉴스 (9/12)  (46) 2023.09.12
식품 트렌드 뉴스 (9/5)  (2) 2023.09.05
식품 트렌드 뉴스 (9/4)  (2) 2023.09.04
식품 트렌드 뉴스 (8/31)  (27) 2023.08.31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