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트렌드 뉴스 (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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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키는 신세계 강남, 쫓는 롯데 잠실 ... 백화점 1위 전쟁

 

강남 한복판 전국 1위 백화점, 요즘 ‘뒤’가 서늘하다는데

강남 한복판 전국 1위 백화점, 요즘 뒤가 서늘하다는데

www.chosun.com

 

이마트24, 집밥 맛집 프로젝트 본격 시동, 슈퍼키친

 

이마트24, 집밥 맛집 프로젝트 본격 시동 - 아시아경제

편의점 이마트24가 집밥족을 겨냥한 상품을 잇달아 출시하며 '집밥 맛집 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한 청사진을 내세웠다. 이마트24는 "신선 반찬 플랫폼 '슈퍼키친...

www.asiae.co.kr

 

부드럽고 진한 '커피 맥주' ... 디아지오, 파주서 '기네스 콜드브루' 팝업스토어 운영

 

디아지오, 파주서 '기네스 콜드브루' 팝업스토어 운영 - 아시아경제

디아지오코리아의 스타우트 브랜드 기네스는 신세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신제품 ‘기네스 콜드브루 커피 비어’의 팝업스토어 ‘카페 기네스(Caf? Guinness...

www.asiae.co.kr

 

진격의 K-베이커리 ... 파리바게뜨·뚜레쥬르, 북미 시장 각축전

 

북미 입맛 사로잡은 'K베이커리'...파리바게뜨·뚜레쥬르 진출 속도

[서울=뉴시스] 류난영 기자 = 국내 대표 베이커리 프랜차이즈인 'SPC 파리바게뜨'와 'CJ 뚜레쥬르'가 북미 시장 진출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

www.newsis.com

 

늦더위 지나면?…월동준비 앞당긴 편의점, 핫팩 팔기 시작했다

 

늦더위 지나면?…월동준비 앞당긴 편의점, 핫팩 팔기 시작했다 | 중앙일보

편의점 CU는 예년보다 두 달가량 앞당겨 핫팩 판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CU가 초가을부터 핫팩 판매에 들어가는 것은 올해가 처음으로, 가을이 짧아지고 기온 변화가 빨라지는 점을 고려해

www.joongang.co.kr

요즘은 이게 먹힌다 ‘국내산 마케팅’

 

요즘은 이게 먹힌다 ‘국내산 마케팅’

최근 프랜차이즈 업계가 국내산 식재료를 강조한 먹거리 신제품을 잇따라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일본의...

sports.khan.co.kr

 

먹태깡 이어 노가리칩도 '품귀'

 

먹태깡 이어 노가리칩도 '품귀'… 일부 편의점 발주 제한 - 머니S

농심의 '먹태깡'이 인기를 끌면서 유사 제품도 품귀현상을 보이고 있다. 일부 편의점에서는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해 발주 제한 사태가 발생하고 있다. 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세븐일레븐

www.moneys.co.kr

 

“빵쪼가리라뇨? 이거 밥 되는데”...‘식사빵’이 뭐길래

 

“빵쪼가리라뇨? 이거 밥 되는데”...‘식사빵’이 뭐길래

‘빵은 밥이 될 수 없다’는 편견이 무너지고 있다. 이제 빵은 간식을 넘어 ‘한 끼 식사’ 자리를 넘보는 중이다. 달콤한 맛을 덜어낸 대신 보다 건강하고 담백한 맛으로 무장한 ‘식사빵’ 말

biz.heraldcorp.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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