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 / 2022. 8. 17. 22:16

성수동 팝업스토어 ‘브랜드 콜라 X 나나아스트로’

반응형

성수동 팝업스토어


안녕하세요.
성수동에 '브랜드 X 나나아스트로'
팝업스토어가 오픈했다고 해서 다녀 왔습니다.
마침 회사 근처 이기도 하고 점심시간 잠깐 짬내서
다녀 왔어요~


위치는 피치스 도원 맞은편에 있는데 귀여운 고양이
케릭터가 문에 크게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았습니다.
근데 안에 들어가 보니 생각보다 규모가 너무 작았서
살짝 당황 했네요 ^^;

 

 

이번 행사는 신세계 ‘노브랜드 버거’ 전용
탄산음료인‘브랜드 콜라’, ‘브랜드 사이다’와
이경미 작가의 캐릭터 ‘나나아스트로(NanaAstro)’의
콜라보를 기념하고 에디션의 인기를 잇기 위해
기획되었다고 하네요.

[브렌드] × 나나 아스트로 에디션을 활용한 형식의 NFT와
판화를 발행하고, 실물 판화를 직접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같은 이미지의 NFT까지 소유할 수 있다고 합니다.

 

 

 

브랜드

빠르고 다양하게 바뀌는 마켓 & 소비자 트렌드 안에서 왜 콜라와 사이다만은 모두가 똑같은 제품을 마시는지. [브랜드]는 같은 속성의 콜라이지만,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과 자체 개발한 레시피

www.shinsegaefood.com

 

 

 

노브랜드버거

 

www.shinsegaefood.com

 

성수동 팝업스토어

 

안에 들어가면 이렇게 룰렛 돌려서 퀴즈 맞추고
선물도 받을 수 있었어요.
저는 노브랜드버거 교환권이 당첨 되었답니다.
얏호~~ 🍔
단 사용 매장은 성수동 테스트키친 에서만
사용 가능 하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

 

성수동 팝업스토어

 

 

고양이 케릭터가 참 귀엽습니다 😸

 

 

 

 

성수동 팝업스토어

 

그외 이것 저것 설명 듣고 귀여운 굿즈들을
받아 왔습니다.
부채와 스티커 그리고 텀블러까지 ~
점심시간 이용해서 잠깐 다녀왔는데
이렇게 펼쳐 놓고 보니
나름 알찬 소득 이었네요 ^^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 기간 : 8월 11일 ~20일
■ 운영시간 : 11시 ~ 8시
■ 장소 : 성동구 연무장3길 8 (피치스 도원 맞은편)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